4월 4일(수), 군타라 온라인 정기점검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모든 직업들의 밸런스 패치가 한 차례 마무리됨을 알리듯, 3월 7일부터 진행된 투기장 시즌 5가 종료되며 동시에 시즌 6가 시작되었다. 또 '나비효과' 퀘스트가 개편되어 해당 퀘스트 보상 아이템으로 살 수 있는 신규 무기 제작 레시피들이 추가되었다.

투기장 시즌 6에서 지난 시즌 5와 달라진 점이 있다면 기존에 랭킹 보상을 지급해주던 1vs1 대전은 시즌프리로 별도의 보상 지급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변경되며, 랭킹 보상이 지급되는 다른 대전과 달리 시간제한 없이 상시 오픈으로 전환되었다.

대신 3vs3 대전에 대한 투기장 랭킹 보상이 추가되어 2vs2와 3vs3 대전을 통해 시즌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되었다. 시즌 보상이 적용되는 대전들은 4월 4일(수) 정기점검 후부터 5월 2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매일 16:00~23:59 간 진행될 예정이다.


▲ 투기장 시즌 6 보상표


그리고 개편된 '나비효과' 퀘스트 보상 아이템 '시간의 증표'와 필드보스 드롭 아이템 '뒤틀린 시간의 결정'이 추가되었다. 이와 함께 바라탄 요새 내 차원의 무역상 NPC '돌트마'도 출현하며 시간의 증표로 돌트마에게 레시피를 구매하고 뒤틀린 시간의 결정을 통해 아이템 제작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외에도 초월 포인트의 한계치가 기존 3000에서 최대 4000으로 증가하였으며 이번 군타라 온라인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나비효과' 퀘스트 보상들을 통해 만들 수 있는 신규 무기 제작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