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하스스톤의 세 번째 정규력인 까마귀의 해를 여는 확장팩 '마녀숲'의 신규 카드 135종이 모두 공개됐다.

4월 10일 오전 3시(한국시각)에 게임 디렉터 벤 브로드와 Day[9] 션 플롯이 마녀숲의 최종 카드 공개 방송을 통해 45장의 카드들을 소개했으며, 이후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에 모든 카드 목록이 등록됐다. 신규 카드는 직업별로 10장과 공용 카드 45장을 포함하여 총 135장으로 기존 확장팩과 동일한 규모이다.

기존과 달리 마녀숲의 최종 카드 공개 방송은 대전 위주로 1시간 40여분 가량 진행되었으며, 하나의 직업을 플레이할 때마다 덱 소개와 함께 마녀숲에서 등장할 카드들을 일부 공개했다.




4월 13일 출시되는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마녀숲'은 길니아스에 풀려난, 어둠의 마법으로 뒤틀린 숲속의 괴물들에 맞서 싸우는 길니아스의 왕 겐 그레이메인과 시민들을 배경으로 하며, 새로운 키워드로 '잔상', '속공', 그리고 홀수 혹은 짝수 비용의 카드만을 사용하는 덱이 있다.

새로운 확장팩이 출시되면 하스스톤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마녀숲' 카드 팩 3개와 무작위 직업 전설 카드 한 장을 선물로 증정하며, 13일 출시 전까지 계정당 1회에 한하여 '마녀숲' 카드팩 70개와 특별 카드 뒷면이 포함된 묶음 상품을 50,000 배틀 코인(PC 기준)으로 예약 구매할 수있다.

한편, 인벤에서는 4월 11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던, 플러리, 따효니, 레니아워와 함께 마녀숲 카드 평가 방송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