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판타지14는 4월 10일(화)부터 4월 26일(목)까지 얼음의 신 '시바 피규어' 사전 구매를 진행한다. 이번에 판매하는 시바 피규어는 지난 서울 팬페스티벌에서 판매된 '투신 오딘 피규어'처럼 한국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수 감정 표현 '빙결의 환상'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얼음의 신 시바 피규어는 '빙결의 검'과 '방패'를 들고 있는 시바의 자태을 멋지게 표현했다. 특히, 옷 장식이나 머리카락 등의 사소한 부분까지 섬세하게 표현된 모습을 보면 시바가 모험가들의 지갑을 위협하는 것처럼 보인다.

또한, 시바 토벌전에서 시바가 등장할 때 선보이는 장면을 그대로 재현하는 '연기 교본: 빙결의 환상'은 이번 상품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으므로 감정 표현을 수집하는 모험가들에게 더욱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한다.

얼음의 신 시바 피규어는 한정 판매가 아니므로 선착순은 아니지만, 계정당 1개씩만 구매할 수 있다. 상품을 구매하면 특정 게임 아이템(건포도)가 지급되는데, 해당 아이템을 아이템 보관함에서 캐릭터 선택 및 지급하면 청약철회가 불가능하다.

사전 예약 구매를 진행한 모험가는 8월부터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연기 교본: 빙결의 환상'의 경우 상품에 동봉되어 있기 때문에 상품을 받아야 등록할 수 있다는 점을 알아둘 필요가 있다. ('연기 교본: 빙결의 환상'은 계정당 1회만 사용할 수 있으며, 해당 계정에 있는 모든 캐릭터 및 추후 생성하는 캐릭터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얼음의 신 시바 피규어 사전 예약 판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 혹은 상품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 크리스탈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얼음의 신 시바 피규어 사전 예약 판매

* 기간: 2018년 4월 10일(화) ~ 2018년 4월 26일(목)
* 내용: 얼음의 신 시바 피규어 사전 예약 판매
* 관련 페이지: 공식 홈페이지 크리스탈샵






[공식] 감정 표현: 빙결의 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