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2일(목) 진행된 피파 온라인4 론칭 영상 시사회를 통해 피파 온라인3의 보유 자산 이전과 구매 유저 혜택에 대한 상세 내용이 공개되었다.

보유 자산은 5월 3일 0시를 기준으로 가치가 산정된다. 본감독과 부감독의 보유 선수 전체 가치와 가지고 있는 EP의 합으로 자산이 결정되며, 후보 미등록 선수 및 이적시장 매물 선수도 포함된다. 단, 이적시장을 통해 선수를 판매한 뒤 수령하지 않은 EP와 미개봉 EP 카드 및 선수팩은 포함되지 않는다.

확정된 피파 온라인3의 보유 자산은 EP 포인트로 환산, 지급된다. EP 포인트는 다가오는 5월 17일 오픈 예정인 웹상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웹상점의 구성 상품으로는 선수팩이 준비되어 있으며, 높은 포인트 구간대의 상품일수록 더 좋은 능력치를 보유한 선수들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게 된다.

낮은 포인트 구간대의 상품도 최고 오버롤 능력치 선수들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피파 온라인4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BP 카드도 얻을 수 있을 전망이다. 관련하여, 현재 진행되고 있는 사전 예약 등록 이벤트를 통해 피파 온라인3의 자산 가치를 확장할 수 있다.

구매 유저를 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전작에서 유료 상품 구매 이력이 있는 유저 전체는 구매액의 50%에 해당하는 금액이 책정되어 피파 온라인4 마일리지로 지급된다. 이는 피파 온라인4의 마일리지 적립 비율(10원당 1마일리지 적립)이 적용되어 주어지며, 별도의 마일리지 웹상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마일리지 웹상점에서는 일반 상점보다 높은 가치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