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이오스 커뮤니케이션스]


ASUS(에이수스, www.asus.com)는 오는 5월 13일까지 슬림형 노트북 '젠북 UX331UAL'의 출시를 기념해 구매자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G마켓과 옥션에서 실시되며,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사은품으로 'ASUS 모니터' 또는 'brother 프린터'가 선착순 증정된다. 또한, 4월 22일까지 실시하는 예약판매 기간에 구매시 노트북 가방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UX331UAL'은 985g의 무게와 13.9mm의 두께를 지녔으며, 8세대 인텔 프로세서, PCle SSD를 탑재한 13인치 노트북이다. 6.86mm 베젤을 적용했고, US 밀리터리 스탠다드를 통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49분 만에 배터리의 60% 충전이 가능하며, 최대 15시간 지속된다. 또한, 지문 인식 센서를 통해 더욱 빠르게 로그인할 수 있다. 색상은 로즈 골드와 딥 다이브 블루 두 가지이다.

'UX331UN'은 1.12kg 무게에 8세대 인텔 프로세서와 지포스 MX150 그래픽카드를 탑재해 영상 작업이나 게임을 할 때 빠른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색상은 로얄 블루와 슬레이트 그레이 두 가지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4월 30일까지 ‘나에게 맞는 노트북 찾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에게 맞는 노트북을 테스트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ASUS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인플루언서가 포스팅한 이미지를 리그램하고, 젠북을 응원하는 포스팅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젠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 6일까지 해당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증정될 예정이다.

ASUS 관계자는 “새로운 젠북 UX331UAL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가벼운 무게와 강력한 성능까지 두루 갖춘 제품으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13인치 초경량 노트북은 이동이 많은 학생이나 사회초년생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제품으로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유저들이 업그레이드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