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에 봄 내음 가득 담은 향긋한 비빔밥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일일도전과 주간도전, 접속 보상을 통해 '봄나물 비빔밥'과 '향긋한 봄나물 비빔밥'을 얻을 수 있으며, 이들을 개봉하면 각종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먼저 봄나물 비빔밥은 월~목 일일도전 보상 및 접속 보상을 통해서 획득할 수 있다. 개봉 시 이벤트 주화인 '깨끗이 비운 그릇'을 확정지급하며, 홍문신공 성장부적, 곤륜주, 공허 조각, 백경주, 백사린 파편, 촉마 깃털, 패왕 조각, 흑교린 파편 중 하나의 아이템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향긋한 봄나물 비빔밥은 금~일 일일도전 보상 및 주간도전 접속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개봉 시 동일하게 깨끗이 비운 그릇이 확정지급되며 홍문신공 성장부적, 고급 진화석, 빛나는 홍문신공 성장부적, 백사린, 성황 조각, 신수 조각, 은황주, 촉마 깃털, 태천주, 흑교린, 흑풍 날개 중 하나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보상이 더 뛰어난 향긋한 봄나물 비빔밥은 변환을 통해서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3시간 접속 보상으로 '참기름' 아이템이 지급되는데, 아이템 변환을 통해 봄나물 비빔밥과 참기름을 조합하면 향긋한 봄나물 비빔밥을 얻을 수 있으니 접속 보상을 받을 여유가 된다면 일반 비빔밥 아이템을 남겨놓는것이 좋다.

▲ 이벤트 기간 중 일일/주간도전과 접속보상으로 비빔밥을 얻을 수 있다

▲ 비빔밥 개봉 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 접속보상으로 제공되는 참기름으로 봄나물 비빔밥을 향긋한 봄나물 비빔밥으로 변환할 수 있다


만약 PC방에서 플레이를 하고 있다면 100포인트로 1일 최대 2개, 주차별 최대 5개까지 향긋한 봄나물 비빔밥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는 총 4주에 걸쳐 진행되므로 PC방에서는 총 20개의 추가 비빔밥을 획득할 수 있다.

비빔밥 개봉 후 획득한 깨끗이 비운 그릇은 비룡공상 축제 탭에서 사용할 수 있다. 그릇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은 신규 의상인 고결, 신성, 숭고, 단안경이 있으며 이외 행운의 비약을 구매할수도 있다.

고결 의상은 30개, 신성 의상장식은 10개, 숭고 머리장식과 단안경 얼굴장식은 각각 15개의 그릇이 필요하므로 의상 세트를 모두 구매하기 위해서는 70개의 그릇이 필요하다. 참고로 매주 일일도전과 주간도전으로 얻을 수 있는 비빔밥이 총 10개, 접속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비빔밥이 총 14개이므로 70개를 채우기 위해서는 약 3주간 일일/주간도전과 접속보상을 꾸준히 챙겨주어야 한다.

▲ PC방에서 하루 2개, 주 최대 5개의 비빔밥을 구매할 수 있다

▲ 비빔밥을 사용하고 얻은 그릇은 비룡공상에서 의상을 구매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