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오브세이비어는 4월 19일(목) 초월 개편, 자원 쟁탈전 추가와 신규 제스쳐가 추가됐다. 초월 개편과 동시에 강화비 할인 이벤트와 초월석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6~7단계 챌린지 큐브 보상에 프락토늄과 350레벨 유니크 등급 장비 재료가 드랍되도록 적용됐다.

아울러 새로운 이벤트 3종도 진행 중이다. 특정 시간에 접속만 하면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10만원을 지급하는 GM의 넥슨캐시 선물, 다이아 모루를 얻을 수 있는 괴도 트팡, 초월 5회만 진행해도 총 200TP를 지원하는 장비 업그레이드 혜택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 신규 토큰 제스쳐 추가, 초월 개편이 된 트오세.


장비 효율 증가! 축복석 요구치는 감소!
초월 개편과 자원 쟁탈전 추가, 엘리트 몬스터가 축복받은 조각을 준다

초월 시스템이 개편됐다. 모든 장비의 초월 1단계 당 증가 값이 10% 변경되었으며, 무기는 1.5배 방어구는 기존 대비 1.7배나 수치가 상향됐다. 그리고 장비의 초월 시 필요한 여신의 축복석 요구 수량이 기존 대비 50% 감소되었으며, 벨코퍼 장비는 해당 사항에서 제외된다.

그리고 장비 초월 시 마켓 거래와 팀 창고 이동이 가능해졌지만, 0포텐 아이템은 불가능하다. 초월된 장비를 이제 추출할 수 없도록 변경되었으며 기존에 초월한 장비들은 해당 캐릭터로 접속해 마켓 수령함에서 축복석을 받으면 된다.

수녀원에서는 토큰 사용자와 무관하게 캐릭터당 축복받은 조각 1개만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대신 이제 축복받은 조각은 다양한 경로를 통해 획득 가능할 수 있는데, 샤울레이 광산 마을 북쪽의 자원 쟁탈전을 통해 얻은 증표로 여신의 축복석을 하루 1개 획득이 가능하다.

그리고 프리 던전에서 축복받은 조각이 드롭될 확률이 기존 대비 3배 증가, 엘리트 몬스터 처치 시 10% 확률로 축복받은 조각 2개를 추가로 얻도록 조정됐다. 수녀원에서 축복받은 조각 공급이 줄어든 만큼 필드에서 수급해야 할 것이다.


▲ 수정광산 마을 북쪽에 입장할 수 있다.



이번 토큰 효과가 개편됐다. 콘텐츠 추가 이용이 토큰 사용 여부와 상관없이 적용, 토큰 미사용 유저라도 레이드 던전 아이템 소모 개수가 감소하며 던전 입장 횟수가 추가된다.

그리고 토큰 유저들은 추가 경험치가 +20%에서 +50%의 혜택을 받고, 팀 창고 슬롯이 5개에서 30개로 증가했다. 신규 프리미엄 제스쳐 '국민체조'와 '빙글~짝' 2개가 추가되어 마을에서 재미있게 놀 수 있는 콘텐츠가 생겨났다.

Lv300 챌린지 모드에 지르콘이 추가되며, 6단계와 7단계 챌린지 모드에선 '빛나는 Lv300 챌린지 큐브'가 추가 지급된다. 해당 큐브에선 350레벨 유니크 등급 장비 제작 재료, 영웅의 징벌/가호 포션 제작서와 프락토늄 등을 획득할 수 있다.


▲ 신규 제스쳐 추가로 마을에서 더욱 신나게(?) 놀 수 있다.


신규 이벤트 3종 시작!
접속만 하면 넥슨캐시! 장비 업그레이드 혜택까지

[GM의 넥슨캐시 선물]

4월 19일(목) 19시부터 4월 22일(일) 22시까지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정시마다 서버 별로 한 명씩 추첨하여 100,000 넥슨캐시를 받을 수 있다. 19일과 20일은 19시부터 22시까지, 21일과 22일은 15시부터 22시에 접속해야만 한다. 보상은 계정당 1회만 지급되며 10만 넥슨캐시는 4월 26일(목) 오전 11시 30분에 지급된다.

추가로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한 유저들 모두에게 경험치 50% 버프 혜택이 주어지며, 서버별로 GM이 돌아다니며 버프를 제공한다. 평소 GM은 평일 12시~오후 1시, 오후 5시~6시에 클라페다와 오르샤 마을에 출현한 기록이 있다.

☞ 넥슨캐시 10만원의 주인공은 누구?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GM의 버프를 받으면 사냥에 큰 도움이 된다!



[괴도 트팡]

클라페다와 오르샤에 있는 괴도 트팡 이벤트 도우미를 통해 1인 이벤트 미션 숨겨진 보물창고로 들어가 보물상자를 찾아야 한다. 팀 당 1일 2회 입장 가능하며 제한 시간은 10분, 몬스터의 공격을 받거나 수정에 닿을 경우 미션이 실패된다.

보물상자를 획득하면 훔친 보물 큐브를 획득할 수 있다. 다이아 모루부터 황금, 은빛 모루가 나오며 칭호와 배수토큰, 연매제, 경험의 서, 챌린지 포탈 생성 스크롤과 모드 입장권까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5월 17일(목) 점검 전까지 가능하며, 30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진행할 수 있다.

☞ 다이아모루를 노려본다! 괴도 트팡 이벤트 [바로가기]


▲ 다이아 모루를 주는 트팡 이벤트.



[한정 기간 장비 업그레이드 헤택]

5월 3일(목) 점검 전까지 장비 업그레이드 혜택이 진행된다. 350레벨 이상의 장비 초월 성공시 TP를 지급하며, 5회 이상 성공할 경우 총 200TP를 5월 10일에 받을 수 있다. 2개의 장비를 1초월해도 성공 횟수는 2회이므로 1개의 장비에 5초월 할 필요는 없다.

또한, 이벤트 기간 짝수 단계의 초월 시도에 필요한 여신의 축복석 요구 수량이 50% 할인된다. 2, 4, 6, 8, 10단계 초월 시도시 50% 할인되며, 축복석 요구 수량이 1개 미만일 경우 최소 1개가 적용된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에 접속 시 강화 찬스 패키지가 지급된다. 팀당 1회 수령 가능하며 다이아몬드 모루, 황금 모루, 은빛 모루까지 기간제 모루를 얻을 수 있다. 추가로 이벤트 기간 동안 강화에 필요한 실버 비용이 50% 할인되어 조금 쉽게 고강화 장비에 도전할 기회가 생겼다.

4월 21일~22일, 4월 28일~29일 주말에는 루팅찬스 +1,000 증가 버프가 24시간 발동된다. 루팅찬스는 일반 필드와 프리던전에서 미감정 장비 획득 확률을 상승시키는 옵션이라 많은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왔다.

아울러 여신의 축복석 상점이 이벤트 기간 열린다. 축복석 1개로 특성 포인트 1,000 1개나 실버 상자, 축복받은 강화 큐브를 무제한 교환 가능하다. 다이아몬드 모루는 5개가 필요하며, 랭크 초기화권과 스탯 초기화 포션은 축복석 10개가 필요하지만 팀당 3개까지만 교환할 수 있다.

☞ 어떤 혜택이 있을까? 장비 업그레이드 혜택 페이지 [바로가기]


▲ 이제 16강 10초월 도전이 쉬워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