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MSI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11번가를 통해 게이밍 모니터 ‘MSI 옵틱스 MPG 27CQ’ 게이밍 모니터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용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04월 16일부터 05월 06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 리뷰를 등록해 주시는 모든 고객에게 ‘스틸시리즈 Qck 프리즘’ 마우스 패드를 증정한다. 제품 등록 페이지에서 제품 등록 후 담당자의 이메일 주소(jessicakim@msi.com)로 '등록한 포토상품평 리뷰와 제품 시리얼 넘버, 구매내역, 성함, 연락처, 주소'를 전달하여 참여 가능하다.

또한, ‘MSI 옵틱스 MPG 27CQ’ 구매 후 등록한 포토 상품 리뷰를 응모 페이지로 등록 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MSI 게이밍 헤드셋을 증정한다.

해당 모니터는 144Hz와 1ms의 빠른 응답속도를 제공하며, 100%의 SRGB와 16:9 27형 화면 크기, 2560x1440 해상도를 갖춘 모니터로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여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구현할 수 있으며, 178도의 시야각과 곡률이 1800R인 곡선형 디스플레이 VA패널을 사용하여 편안한 사용환경을 제공하였다. 또한, ‘스위블 기능’, ‘높이 조절 기능’, ‘틸트 기능’이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환경을 만들 수 있다.

특히, ‘게이밍 OSD(화면 디스플레이) 앱’을 통해 하나의 단축키로 최적화된 화면을 즐길 수 있으며 후면에 놓여있는 조이스틱 OSD를 통해 원하는 게이밍 환경을 손쉽게 조성할 수 있다.

‘스틸시리즈 프리즘 싱크’가 사용된 게이밍 모니터로 프리즘 싱크가 지원되는 키보드와 마우스, 이벤트 참여 시 증정되는 마우스 패드 등과 함께 사용 시 통일감 있는 RGB LED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스틸시리즈 게임센스’를 정식으로 지원하여 모니터 앞면에 배치된 LED를 통해 게임플레이 동안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알아 볼 수 있다.

‘MSI 옵틱스 MPG27CQ’ 게이밍 모니터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icom),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