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37게임즈


37Game에서 서비스하고 러블리즈를 홍보모델로 선정한 모바일 오리엔탈 판타지 MMORPG '마성'은 금일(20일) 마성 TVC메이킹 필름과 함께 게임 커뮤니티 시스템을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메이킹 필름에서 사랑스러운 러블리즈 멤버들이 입은 의상을 통해 각 캐릭터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마성'모바일은 복합 커뮤니티 체계를 바탕으로 유저의 감정적인 요소들을 잘 반영했으며, 선호하는 직업을 선택하고 캐릭터를 육성하여 자신만의 플레이를 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성’ 플레이 시 딜러가 지속적인 대미지를 넣을 수 있게 탱커가 앞에서 공격을 막아 내고 힐러가 뒤에서 파티원의 체력을 회복하는 팀워크 플레이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파티원간의 직업 조합을 고려하여 파티를 구성해야 한다.

또한 전투에서 획득한 장비는 직접 사용도 가능하고 노점 및 게임 내 아이템 거래를 통해 판매/교환할 수 있다. 장비를 판매/교환하는 과정에서 다른 유저와 친구가 될 수 있는 점도 마성만의 매력으로 보인다.

'마성'의 다양한 커뮤니티 기능 중 “결의”를 통해 의형제/의자매를 맺을 수 있는데, 천계왕성 NPC ”의여산” 에게서 “도의주” 퀘스트를 통해 결의할 수 있으며 결의 관계를 맺으면 “결의” 칭호도 획득할 수 있다. 결의를 통해 친구와 함께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게임 즐기면서 친구를 사귀고 운명의 인연과 만나게 될 수도 있다. 커플을 위한 전용 퀘스트, 전용 채팅화면 및 퀵 전송까지 있다고 하니 마성을 즐기는 또다른 방법이 될 것으로 보인다.

‘몰입감’넘치는 MMORPG, 마성은 4월 25일 IOS / 안드로이드 버전 모두 출시 될 예정이다. 사전예약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