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개발팀 'ω-Force (오메가포스)' 20주년 기념 작품 '진•삼국무쌍' 시리즈의 최신작 타이틀 '진•삼국무쌍8' 한글판의 다운로드 콘텐츠 배포 소식을 전했다.

'은신처'란 게임 속에서 플레이어가 구입하면 소유할 수 있는 자택이다. '은신처'로 구입할 수 있는 빈 집은 중국 대륙 각지에 존재하고 있으며, 가구 등을 배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쌍 무장과의 교류를 할 수 있고, 지역 이동의 목적지로 설정할 수 있는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진 거점으로써의 역할을 한다.

본 다운로드 콘텐츠에서는 '은신처'의 외관을 변경할 수 있는 모델 5종, 내장을 보다 다채롭게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는 새로운 가구 10종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러한 외관 모델이나 가구를 입수할 수 있는 특별한 임무 '시련'도 새롭게 추가된다. 시련은 반복하여 도전할 수 있고 기록 갱신을 목표로 할 수 있는 형식의 임무이다.

■ '은신처 커스터마이즈 팩' 개요
배포일: 2018년 4월 19일(목) 배포
가 격: 9,900원
내 용: 은신처 외관을 변경 모델과 가구 추가 및 반복하여 도전할 수 있는 특수한 임무 '시련' 탑재.

※본 DLC는 '진·삼국무쌍8' 시즌패스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시즌패스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본 DLC를 별도로 구입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중복구입에 주의해 주십시오.

■ 변경 가능한 '은신처' 외관 모델
'은신처'의 외관을 변경할 수 있는 모델로 전 5종이 있다. 마치 탑과 같은 고층 건물이나 수상 건물 등의 종류가 있으며, 외관에 맞추어 내장을 변화시킬 수 있다. 주위의 풍경 등에 맞춰서 외관을 설정하여 특징적인 '은신처'를 만들 수가 있다.

■ '은신처'에 배치 가능한 가구
'은신처' 내외에 배치할 수 있는 가구 전10종이 추가된다. 마구간이나 제단과 같은 새로운 기능을 가진 가구도 있으며, 외관 뿐만 아니라 거점으로써의 기능을 더욱 충실하게 할 수 있다.


■ 특수한 임무 '시련'
'시련'은 특수한 임무로, 반복하여 도전하여 기록 갱신을 목표로 하는 내용으로 되어 있다. 각지에 있는 선인에게 말을 걸면 시련을 받을 수 있으며, 활약에 따라 본 다운로드 콘텐츠에서 추가된 가구 등을 포함한 다양한 보수를 받을 수 있다.

■ '시련' 일람

- 시련 '질풍신뢰'
'질풍신뢰'는 목표인 복수의 무장을 빠르게 격파하는 임무이다. 복잡한 도시를 잘 이동하여 단시간에 공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목표 이외의 무장이나 병사, 나무상자 등에서 출현하는 아이템을 유효하게 사용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 시련 '진·합비신성'
'진·합비신성'은 좁은 성내를 빠르게 돌파하여 목표인 무장을 격파하는 임무이다. 성내에는 다양한 장치나 강력한 무장이 출현한다. 각각의 특징을 파악하여 목표 무장에게 가는 최단 루트를 얼마나 빠르게 발견하느냐가 관건이다.

- 시련 '인왕서기'
'인왕서기'는 적이 장판교를 건너지 못하도록 사수하는 임무이다. 일정 수의 적이 다리를 건너면 실패한다. 공격범위가 넓은 공격을 잘 사용하여 적의 돌파를 막아야 한다.

- 시련 '무예의 정상'
'무예의 정상'은 좁은 산꼭대기에서 적을 격파하는 임무이다. 정상에서 떨어지면 실패한다. 적을 정상에서 떨어뜨리면 격파할 수 있으므로 상대를 날려버리는 공격을 사용하는 방법이 중요하다.

- 시련 '불요불굴'
'불요불굴'은 체력이 계속 떨어지는 독 늪에서 가능한 한 오랫동안 싸우는 임무이다. 적이나 나무 상자에서 출현하는 회복, 강화 아이템을 잘 사용하여 견뎌내야 한다.

한글판 '진•삼국무쌍8'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디지털터치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