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의 모바일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이 신규 사냥터 ‘크론성’을 오늘(20일) 오픈했다.

신규 사냥터 ‘크론성’은 강력한 몬스터가 출몰하는 상위 사냥터로 벨리아 마을 옆에 위치해 있다.

차주 3개 지역이 추가될 예정인 ‘크론성’ 지역은 ‘크론성 입구’와 ‘크론성 순찰로’로 나뉘어져 있다. 이곳에 출몰하는 몬스터 처치 시 새롭게 추가한 신화 등급 장갑을 필드에서 획득할 수 있다.

펄어비스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극대화 할 ‘능력 개방’ 시스템도 추가했다. ‘능력 개방’은 일정 전투력에 도달하면 추가 능력치가 ‘버프 형태’로 적용되는 시스템이다. 이미 전투력을 달성한 전체 이용자에게도 소급 적용해 게임의 형평성을 높였다.

또한 필드 PVP로 긴장감을 높이는 무법자 모드의 시간제한이 해제됐다. 기존에는 이 모드를 특정시간에만 활성화할 수 있었지만, 업데이트 후 이용자가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즐길 수 있다. 사냥 시 무법자 모드를 활성화하면 아이템 드롭 확률과 전투 경험치가 증가한다.

원작 검은사막의 인기 의상이었던 ‘자이언트의 고타렌사’, 동양의 중세 갑주를 형상화한 ‘무사의 서련방’ 등 신규 의상을 추가했다. 각 클래스별 한 벌씩 총 6개의 개성 넘치는 신규 의상을 만나볼 수 있다.

그외 유저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한 업데이트를 완료했다. 파티 필드인 ‘용맹의 땅’ 기능이 개선되었으며, 기술 퀵슬롯 조작 방법을 변경할 수 있는 ‘전투 모드’를 추가했다.

한편, ‘검은사막 모바일’은 펄어비스가 처음 선보이는 모바일 MMORPG로 휴대용 기기의 한계를 뛰어넘은 그래픽과 호쾌한 전투 액션으로 앱스토어 1위, 구글스토어 2위를 유지하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에 대한 게임소개 및 이벤트 소식은 공식 카페 에서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