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북미 공식 홈페이지에 핫픽스 내용이 공개되었다. 핵심 사항으로 공격대 '안토러스-불타는 왕좌'의 마지막 네임드인 아그라마르와 아르거스 신화 난이도가 하향되었다.

아그라마르 신화 난이도의 경우 3단계 전투가 이제 35%에서 시작하게 되어, 가장 까다로운 단계의 전투 시간을 줄일 수 있게 되었다. 사잇 단계에서 나오는 태샤라크의 불씨는 모두 마력이 0인 채로 시작하게 되어 타오르는 분출 중첩 관리가 수월해지게 된다.

이전까지 마력이 50인 불씨가 약속된 위치에 나오지 않았을 때 공략이 매우 힘들어졌던 부분이 이 패치를 통해 해소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강화된 불길 분쇄의 피해량이 25%만큼 감소하게 된다. 아르거스의 경우 신화 난이도에서 전체 생명력이 5% 감소되어 각 단계별 전투 중 대처해야할 기술의 양이 조금이나마 줄어들게 된다.

이 밖에도 대격변 던전인 '영원의 샘'의 네임드 페로스안이 예정보다 빠르게 나타나 던전 진행을 방해하던 문제 등 몇몇 오류가 수정된다.

※ 다소 의역이 포함되어 있으며, 해석하는 과정에서 오역이 발생할 수 있으니 정확한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원문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4월 25일 핫픽스

■ 던전 및 공격대

▶ 영원의 샘
ㄴ 페로스안이 너무 일찍 나타나 진행을 방해하는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안토러스-불타는 왕좌
= 아그라마르
ㄴ 아그라마르는 이제 신화 난이도에서 생명력이 35%일 때 3단계 전투가 시작됩니다.
ㄴ 신화 난이도에서 생성되는 모든 태샤라크의 불씨는 이제 마력이 0인 채로 생성됩니다.
ㄴ 강화된 불길 분쇄의 피해량이 25%만큼 감소합니다.

= 사멸자 아르거스
ㄴ 신화 난이도에서 아르거스의 생명력이 5%만큼 감소합니다.


■ 퀘스트
ㄴ 폭풍우 봉우리의 '얼음 감옥' 퀘스트를 위해 필요한 브룬힐다르 포로가 제대로 생성됩니다.


■ 유저 인터페이스
ㄴ "셀카" 사진기가 스크린샷을 찍을 때 다시 UI를 숨깁니다.

☞ 4월 25일 긴급 수정 사항 바로가기 (영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