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지 '임팔라(Impala)'는 미라마 동부에 위치한 곳으로 바다와 인접해있는 지역이다. 위치 특성상 자기장 배치에 영향을 많이 받는 편이지만 다양한 건물과 공장 단지을 기반으로 한 파밍 기대치가 상당히 높아 인기가 많다.

지역 이동의 경우 북, 남, 서로 뚫려있는 도로와 서쪽 방면의 평야를 통해 원활하게 가능한 편이다. 또한, 차량 포인트도 적지 않으며 생성 확률도 높은 편이다.

다수의 건물을 통해 솔로 및 듀오는 물론 스쿼드 파티까지도 무리 없이 파밍이 가능하다. 하지만 그런 만큼 많은 인원이 몰리는 곳이며 특히 비행기의 루트가 인근을 지날 때에는 지역 내에서의 치열한 교전이 불가피한 곳이다.

다양한 유형의 주택형 건물들이 복잡하게 배치된 구조이기 때문에 시가지전의 재미도 볼 수 있어 초반 교전의 재미와 더불어 풍족한 파밍을 원한다면 임팔라를 시작 지점으로 삼는 것을 추천한다.


▲ 미라마 동부의 노른자 땅, 임팔라(Impala)


◆ 임팔라의 장·단점과 주요 특징

= 장점
ㄴ 다수의 주택 건물, 대규모 공장 단지를 통한 원활한 파밍 가능
ㄴ 외곽에 위치해 있지만 지역 이동이 어렵지 않은 편

= 단점
ㄴ 지역 내 건물 배치 구조가 복잡해 파밍 동선에 혼동이 올 수 있음
ㄴ 비행기 루트에 따라 초반 교전이 불가피함

= 주요 특징
ㄴ 지명과 동명의 동물인 '임팔라'와 흡사한 모습을 띠고 있음




■ 풍족한 파밍 가능! 미라마 동부의 노른자 땅, 임팔라

'임팔라'라는 이름은 사바나에 서식하는 영양 '임팔라'의 명칭을 그대로 따온 것으로 보인다. 지도를 통해 임팔라를 보면 지형의 구조 및 도로들의 모습이 '임팔라'와 매우 흡사한 모습을 띠고 있다.

도시를 감싸고 있는 두 개의 도로는 임팔라의 눈 부위를 연상시키며 지역의 남서쪽으로 자리 잡고 있는 절벽 지역은 하관, 북동쪽으로 뚫려있는 도로는 임팔라의 뿔과 같은 모습이다.

이러한 특징을 갖고 있는 임팔라는 다양한 건물들과 인근의 공장 지역을 통해 넉넉한 파밍이 가능하다. 다만 다수의 인원이 몰리기도 하는 지역이기 때문에 초반 교전에 주의해야 한다.

교전 시에는 건물들의 복잡한 배치에 유의해야 하며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매복 및 기습을 하는 것이 좋다. 물론 반대로 적의 매복 및 기습에 주의하는 것도 중요하다.


▲ 영양 '임팔라'와 흡사한 지역의 모습

▲ 맵의 동쪽에 위치한 '임팔라'



● 파밍 루트

임팔라의 낙하 포인트는 두 가지 선택지가 있다. 지역의 메인이 되는 주택 밀집 지역과 북쪽의 공장 단지가 그것이다.

주택 단지는 건물의 개체 수가 많기 때문에 좀 더 안정적인 파밍이 보장되며 적에게 쉽게 발각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역으로 건물들로 인한 시야 차단 탓에 적들의 위치 또한 파악하기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다.

공장의 경우 파밍 동선이 단순해 빠르게 아이템들을 확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시야가 넓게 확보되는 지역이기에 적에게 노출 당할 위험 또한 높다.

주택 지역에서의 파밍 시에는 적의 발소리, 총성 등에 집중하며 가장 가까운 건물들을 차례로 파밍 하는 것이 좋고 공장 지역 파밍 시에는 제일 북쪽의 건물에서 파밍을 시작, 주택 단지 쪽으로 접근하며 파밍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


▲ 주택 단지의 범위가 넓기 때문에 구역을 나눠 파밍을 하는 것이 좋다.

▲ 가까운 건물부터 차례로 파밍하는 것이 안정적이다.

▲ 주택 단지 외에도 북쪽의 공장 단지에서 파밍이 가능하다.



● 차량 위치

임팔라에는 6개의 차량 생성 포인트가 존재한다. 차량은 모두 도로변에 존재하며 생성 확률 또한 높은 편에 속한다.

주택 지역에서 파밍을 한 뒤라면 A, B, C 포인트에서 차량을 확보하는 것이 좋고 공장 지역에서 파밍을 한 뒤라며 C, E, F 포인트의 차량을 확보하는 것이 안정적이다.

D 포인트의 경우 지역 내에 있어 차량 확보 시 적에게 공격당할 위험이 높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 [A] 남쪽 방향 도로변 생성 포인트



◎ [B] 동쪽 방향 도로변 생성 포인트



◎ [C] 공장 인근 도로변 생성 포인트



◎ [D] 지역 내부 도로변 생성 포인트



◎ [E] 북쪽 방향 도로변 생성 포인트



◎ [F] 북쪽 방향 도로변 생성 포인트




● 주요 포인트 및 주의점

임팔라에는 시야 확보가 가능한 포인트를 찾기 힘들다. 건물들의 배치는 상당히 복잡한 편이며 고지대를 점령할만한 곳도 없어 적의 위치를 파악하기가 쉽지 않다. 때문에 지역 내에서는 적의 발소리, 총성 등의 소리에 집중하는 것이 좋다.

저격을 좋아하는 유저라면 어느 정도 장비를 갖춘 뒤 지역의 동남쪽에 위치한 절벽 지대를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높게 솟아있는 절벽들 중 일부는 우회하여 오르는 것이 가능한데, 이 지점에서는 넓은 시야가 확보되기 때문에 적의 움직임을 파악하는 것이 용이하다.

공장 단지 남서쪽에 위치한 창고 건물은 매복 장소로 활용이 가능하다. 일반적으로 자기장 시간에 여유가 있다면 주택 단지의 유저는 공장 단지로, 공장 단지의 유저는 주택 단지로 향하는데 이 두 지역의 중간다리 역할을 하는 것이 이 창고이기 때문이다. 최소한의 장비를 갖춘 뒤 공장 인근에 매복한 뒤 접근해오는 적을 처리하면 된다.

임팔라는 지역 이탈 시 주의가 필요한 편이다. 자기장이 동쪽으로 배치된다면 크게 문제가 없지만 이외의 지역에 배치될 경우 지역의 서쪽으로 펼쳐져 있는 황무지를 횡단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이 황무지는 상당히 넓은 편이며 마땅한 엄폐물이 없어 적에게 발각되기에 십상이다. 또한 공격당했을 경우 엄폐 등의 즉각적인 대처가 어렵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 지역 남동쪽의 절벽 지역을 활용할 수 있다.

▲ 공장 단지 남쪽의 창고 지역에서 매복 가능


▲ 지역 이탈을 위해 황무지를 횡단하는 것은 위험 부담이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