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게임즈 자료제공]

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 민용재)는 지난 4월 25일, 온라인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VR게임 '오버턴'의 멀티플레이 버전인 '오버턴 : 파이널 오퍼레이션'의 '출시 예정' 페이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오버턴 : 파이널 오퍼레이션'은 스팀 출시 직후 'VR차트 톱 셀러1위를 기록한 '오버턴'의 PVE 멀티 버전으로, 와이제이엠게임즈의 관계사인 '이하,원이멀스'가 'Studio HG'와 공동 개발하고 와이제이엠게임즈가 퍼블리싱하는 VR게임이다.

본 게임은 플레이어가 직접 '오버턴' 게임 속 안드로이드가 되어 신비로운 소녀 '마기'를 보호하며 탈출시키는 FPS 게임이다. 게임은 최대 4명까지 협력하여 멀티플레이로도 즐길 수 있으며, 다른 플레이어와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음성채팅도 지원한다.

'오버턴 : 파이널 오퍼레이션'은 스팀을 통해 5월 중 출시될 예정이며, 오프라인VR카페 'ENTER VR', 'VRIZ VR'에 독점 서비스될 예정이다.

본 게임의 스크린샷 및 동영상 등, 상세 정보는 스팀의 출시 예정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5월 2일(수)부터 4일(금)까지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과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되는 'Unite Seoul 2018'에서는 본 게임의 시연이 예정되어 유저들에게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