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6일 Ver. 3.02 업데이트에 이어 4월 27일 오전 9시부터 데빌 메이 크라이 콜라보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해당 이벤트 퀘스트는 5월 11일(금) 오전 8시 59분까지 플레이 가능하며, 인게임에서 얻을 수 있는 장비 외에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데빌 메이 크라이 콜라보 이벤트 기념 제스쳐와 스탬프 세트 역시 구매할 수 있다.

안쟈나프, 오도가론, 리오레우스, 테오-테스카토르를 연이어 토벌하는 ★8 퀘스트인 'Code: Red'를 선택해 이벤트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으며, 헌터 랭크 14 이상이면 수주할 수 있다.

한 번에 여러 마리의 몬스터를 잡는 것이 아닌, 한 몬스터를 잡고 나서 일정 시간이 지나야 다음 몬스터가 나오는 형식의 퀘스트이다. 숙련된 헌터라면 익숙한데다 HP마저 적은 몬스터를 사냥하는 것에 큰 어려움이 없겠으나, 그렇지 않은 헌터들의 경우 파티 플레이를 권장한다. 맵이 격투장이기 때문에 기존 사냥과는 달리 캠프가 없어 소비 아이템을 리필할 수 없기 때문이다.

▲여러 마리를 잡는 퀘스트이기 때문에 각 몬스터의 HP는 적은 편.








▲나의 '캘러미티 페인'이 붉.게.물.들.시.간.이.군.


▲전투 한 번에 1개 이상의 레드 오브 획득 가능!



획득한 레드 오브를 모아 다른 재료들과 함께 방어구 세트인 '단테 α'와 차지액스 무기 '단테의 마검'을 생산할 수 있다. 장비 하나당 들어가는 레드 오브는 무기 2개, 방어구 1개이며 총 7개의 레드 오브와 보옥 등의 추가 재료로 단테 장비를 모두 만들 수 있다.

무기 성능은 기존에 널리 쓰이던 타이런트블로스Ⅱ에 비해 다소 애매하다는 평이 있으나, 방어구의 경우 약점 특효, 회피 성능 등 기존의 장비를 일부 대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무기 및 방어구 스킬 등의 상세 정보는 아래와 같다.

▲장비 색에 따라 다양한 모습의 단테를 만나볼 수 있겠네요!


















▲차지액스인데 방패가 없어서 의아하셨나요? 사실 투명방패였습니다.


▲도끼모드에서도 여전히 검 모양이지만, 길이가 늘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