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앱코]


하이서울브랜드에 선정되는 등 글로벌 ICT기업으로 성장중인 주식회사 앱코(http://www.abko.co.kr)가 2018시즌 후원하고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팀 '아프리카 프릭스'와 함께 제작한 HACKER 아프리카 프릭스 에디션 생활방수 게이밍 장패드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올 시즌 후원 협약을 맺고 2018 LoL 챔피언스 코리아 리그에 참가 중인 '아프리카 프릭스'와 앱코가 함께 제작한 아프리카프릭스 에디션 장패드는 기획 단계부터 선수단의 의견 및 피드백을 통해 프로 선수들이 직접 사용하긴 편안한 재질, 두께 등의 세심한 부분이 녹아 들어간 제품이다.

2018 LCK 써머 리그부터 본격적으로 대회에서 사용될 아프리카프릭스 에디션 장패드는 780(가로)*300(세로)*5mm(두께)의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고품질 자재를 사용하여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5mm 두께의 푹신하고 사용감 좋은 패브릭 원단으로 마우스의 부드러운 슬라이딩이 가능하며, 뒷면 또한 격자무늬 고무패드를 통해 밀림없이 안정감 있게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아프리카프릭스 에디션 장패드의 테두리는 일반 직물 장패드와 달리 외각 부분을 꼼꼼하게 오버로크 처리하여 장기간 사용에도 보풀이 적고, 뛰어난 내구성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장패드 전면에는 ‘아프리카 프릭스’ 프로팀 공식 로고와 독특한 질감을 표현하는 듯한 디자인이 적용되어 유니크한 매력을 뽐낸다. 마지막으로 앱코 측은 '아프리카 프릭스' 에디션 게이밍 장패드의 출시를 기념하여 5월 특별 행사를 진행할 것이라고도 밝혔다.

2018 LCK 스프링 스플릿에서 뛰어난 전술과 선수들간의 호흡으로 시즌 내내 이변과 돌풍을 일으켰던 ‘아프리카 프릭스’ 선수단이 직접 개발에 참여하고, 실제 2018 LCK 대회에서 사용하는 HACKER 아프리카 프릭스 에디션 생활방수 게이밍 장패드는 다나와 기준 온라인 최저가 8900원에 출시되었으며,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