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RPG '리니지 레드나이츠(Lineage Red Knights)'에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이용자는 실시간 밴픽(BAN PICK)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밴픽은 전투에 참가하는 상대방의 캐릭터를 금지하거나 자신의 캐릭터를 선택하는 시스템을 말한다.

이용자는 전투를 펼치는 상대방의 소환수 중 전투력이 가장 높은 소환수를 밴(BAN, 금지)시킬 수 있고, 자신의 소환수 중 전투력이 가장 높은 소환수를 픽(PICK, 선택)할 수 있다. 영웅 1종과 소환수 4종으로 덱이 구성되며 밴픽 시스템을 통해 보다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엔씨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엔 본격! 브롭 육성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로비 연금술사 '모리아'가 안고 있는 브롭에게 브롭 전용 채소 장비(무기, 방어구, 장신구 등)를 강화하여 주면 다이아(게임 내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브롭 전용 장비는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면 얻을 수 있다. '브롭 육성기' 이벤트는 4월 30일부터 5월 14일까지 열린다.

이 밖에도 그리폰, 시어, 얼음여왕 시녀, 늑대인간 등 4종 소환수 리뉴얼 '빨간망토'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동화 컨셉의 코스튬 추가 PVP 콘텐츠(콜로세움, 난투전, 전략대전)의 배경이 새롭게 추가된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레드나이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