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PlayStation®VR(이하 PS VR)용 소프트웨어 ‘Animal Force’를 2018년에 발매한다. 해당 타이틀은 한국어, 영어, 중국어(번체)를 지원한다.

■ ‘Animal Force’ 소개

‘Animal Force’는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캐주얼 파티 게임이다. 등장 캐릭터는 지구를 침략한 외계인과 그들에 맞서 싸우는 동물들이며, 다양하고 색다른 세계 속에서 귀여운 장난감 같은 캐릭터들이 서로 협력하며 전투를 벌인다.


해당 타이틀에는 4가지 게임 모드가 존재한다. PS VR을 사용한 싱글플레이와 더불어, VR 헤드셋을 착용한 플레이어가 TV 모니터를 시청하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하는 3가지 멀티 플레이 모드 또한 즐길 수 있다.

■ ‘Animal Force’ 플레이 모드 소개

- 캠페인 모드(싱글플레이)

직관적인 ‘리본 컨트롤’을 이용하여 플레이하는 타워 디펜스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를 사용해 동물 캐릭터를 배치하여 적을 공격할 수 있다.


- 조각상 훔치기(1명 vs 최대 3명까지의 멀티플레이)

VR 헤드셋을 착용하지 않은 플레이어들은 지도 밖으로 동상을 몰래 훔치기 위해 주변 아이템을 움직이는 등 서로 협력하면서 플레이한다. 한편, VR 헤드셋을 착용한 플레이어는 4개의 보안 카메라 사이를 지나다니면서 다른 플레이어를 잡을 수 있다.


- 모난 돌(1명 vs 최대 3명까지의 멀티플레이)

VR 헤드셋을 착용하지 않은 플레이어는 CPU 캐릭터로 가득한 스테이지 속에서 CPU와 동일한 포즈를 취하면서 몰래 지도 밖으로 빠져나가야 한다. VR 헤드셋을 착용한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를 찾아서 캡슐로 잡아야 한다.


- 콩가 점령(1명 vs 1명 멀티플레이)

VR 헤드셋을 착용하지 않은 플레이어는 지도에서 탈출하기 위해 10명의 사람을 모아 로켓으로 인도해야 한다. 한편, VR 헤드셋을 착용한 플레이어는 사람을 발사하고, 같은 종류를 세 개 정렬시켜 사라지게 만들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