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공동 퍼블리싱하는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서 3차 봉인 해제를 실시했다고 14일 전했다.

이번 봉인 해제를 통해 레벨 제한이 레벨 50에서 60으로 상향 조정됐으며, 메인 스토리와 신규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먼저, 지난 4월 선보인 드래곤네스트 ‘씨드래곤 네스트’에 이어 ‘그린드래곤 네스트’를 두 번째로 공개했다. 해당 던전을 클리어하면 ‘패룡 세트’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 획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시스템 ‘용광로’를 도입했다. 55레벨 달성 시 이용 가능한 ‘용광로’를 통해 전투력 및 스킬 강화 아이템인 '드라고나'의 속성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스킬 옵션 또한 변경 가능하다.

또한 ‘고급 어비스 훈장’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 ‘어비스 6장’과 최고급 어비스 상점을 추가했으며, 55레벨 ‘드라고나’와 ‘명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 ‘증오의 악몽’, 53레벨 던전 ‘아크비숍 네스트’을 함께 선보였다.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