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통합 서버 '하제'가 오는 5월 31일 오픈 예정인 가운데, 함께 진행될 이벤트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었다.

우선 통합 대상 서버와 비 통합 대상 서버에 1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존재할 경우 '하제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계정당 1개만 수령 가능한 해당 보상은 31일(목) 오후 18시 이내 홈페이지 쿠폰함을 통해 지급되며, 서버별로 구성품과 수량에는 조금 차이가 있다. 안탈론과 크라켄, 키프로사는 힘/민첩/체력/지능/정신 +10 효과의 칭호 '하제의 사명'을 포함하여 노동력 500 5개, 델피나드의 별 50개 등 기본적인 도면 구입이나 일반 콘텐츠에서 유용한 아이템들이 지급된다.

반면 누이, 다미안, 오키드나 서버의 유저들이 받게 되는 보상은 칭호를 제외하고는 동일한 아이템(수량은 다소 적음)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하우징 철거 추가 보상으로 텃밭, 주택 등 크기와 종류에 따라 건축물 통합 관리 증지가 지급되며, 5월 31일 점검 기준 최근 한달 간 유료 아키라이프 서비스를 이용하여 접속한 기록이 있는 계정은 '아키라이프 1일권'도 받을 수 있다.


▲ 보상으로 지급되는 하제의 선물


한편 통합 서버 '하제' 오픈과 함께 17일(목)부터 31일(목) 점검 전까지 무료 이전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상 서버는 안탈론, 크라켄, 키프로사며 누이 혹은 다미안 중 하나의 서버로 옮기는 게 가능하다. 단, 10레벨 미만이거나 국가, 원정대, 가족에 소속되어 있는 캐릭터는 이전이 불가능하며 이벤트 기간이 종료된 후에는 유료 서버 이전 서비스로 전환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키프로사, 안탈론, 크라켄이 하나로! 통합 서버 '하제' 5월 31일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