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큐아이코리아


유니즈소프트(대표 윤요환)가 개발하고 디큐아이코리아(대표 김동희)가 서비스하는 ‘Road of Hero : 천사의날개’(이하 ‘로드오브히어로’)가 원스토어를 통해 국내에 정식 런칭했다.

‘Road of Hero: 천사의날개’ 는 4개의 종족(인간, 수인, 마족, 언데드) 40여종의 캐릭터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종족별로 환생하였을 시에 얻는 효과, 각 종족마다 지니고 있는 퀘스트, 캐릭터들의 강화, 그리고 종족별 캐릭터들의 조합으로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킬효과를 통해서 공격, 회복, 쉴드로 플레이에 아케이드적인 요소를 가미하여서 방치형이라고 하여도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서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특별히 스킬 임팩트에 ‘판다독’ IP를 적용하여서 독특한 스킬 임팩트를 추가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환생시스템을 통한 무궁무진한 플레이타입을 가지고 있어서 플레이어만의 조합을 꾸리면서 성장해 나아가는 점이 ‘로드오브히어로’의 가장 큰 매력이다.

유니즈소프트(대표 윤요환)는 ’IP 컨텐츠들의 지속적인 확장으로 글로벌컨텐츠를 도모할 것’이라고 말하였고, 디큐아이코리아(대표 김동희)는 ‘ 국내시장 진출을 토대로 하여 향후 해외마켓진출을 통해 글로벌 컨텐츠로 확장할 것’이라고 말하였다.

현재 ‘로드오브히어로’는 원스토어를 통해 런칭을 한 상태로, 유저들을 위한 출석 이벤트 및 쿠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6월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준비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