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 Xbox One과 스팀용 '다크 소울 리마스터'가 오늘(24일) 발매되었다고 밝혔다.

'다크 소울 리마스터'는 2011년 발매 된 이래로 전세계 플레이어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프롬소프트웨어의 액션 RPG '다크 소울'을 현 세대 기기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리마스터 한 작품으로, 다크 판타지 세계관과 압도적인 달성감은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특히 시리즈 처음으로 닌텐도 플랫폼으로 선보이며, 1080p 해상도 30프레임의 TV 모드로 닌텐도 스위치 고유의 기능을 사용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PS4 Pro와 Xbox One에서는 60프레임의 업스케일 4K 화면으로 즐길 수 있으며, Steam은 Native 4K(텍스처 2K) 체험할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용 '다크 소울 리마스터'는 오는 2018년 여름에 발매될 예정이다.

이번 '다크 소울 리마스터'의 한국어판 발매를 기념하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스피드런’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크 소울 리마스터'을 클리어하여 클리어 영상 URL을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기재하여 응모할 수 있다. 가장 빠르게 전체를 클리어 한 유저 3인에게는 Artorias the Abysswalker SD 피규어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