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루스카이게임즈


블루스카이게임즈(대표 이현우)의 팬서비스 게임인 ‘루티에 미니게임월드’가 25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정식 출시한다. 루티에 미니게임월드는 각기 다른 미니게임이 모여있는 캐주얼 게임으로, ‘루티에 RPG 클리커’의 가디언들이 귀여운 SD로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일레노아를 피해 같은 모양의 마석을 찾는 [잼스톤 캐치], 하늘에서 떨어지는 폭탄을 피해 샛별을 구하는 [샤이닝 스타] 등 5가지의 미니게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미니게임을 계속해서 추가할 계획이다. 더불어 미니게임월드는 게임별 나의 기록과 경쟁하는 ‘마이 레코드’와 다른 유저들과 랭킹을 경쟁할 수 있는 ‘월드 랭킹’을 갖췄다.

이와 함께 블루스카이게임즈는 25일 자사의 방치형RPG모바일 게임 '루티에RPG클리커'에서 26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 ‘웨딩 시즌’은 가디언 레이너와 세실리로 구성되며, 웨딩 컨셉으로 등장한다. 턱시도를 입고 있는 ‘레이너’는 이번 시즌의 레이드 보스로 등장하며 웨딩 드레스를 입고있는 ‘웨딩 세실리’는 이번 시즌의 코스튬으로 등장한다. 턱시도 레이너 코스튬은 레이드 보상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웨딩 세실리 코스튬은 이번 시즌 한정 웨딩 세실리 패키지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