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WORLD IT SHOW 2018’에서 5월 23일부터 나흘간 High-Quality FPS VR게임인 ‘스페셜포스 VR: ACE’를 체험관을 통해 절찬리에 선보이고 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드래곤플라이는 4차산업을 선두에서 리드하는 국내외 유수의 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VR게임 기업으로는 독보적으로 ‘WORLD IT SHOW 2018’에서 자사 부스를 통해 ‘스페셜포스 VR: ACE’를 선보이고 있다. 본 행사에서 대전 멀티플레이가 가능한 차별화된 FPS VR게임을 선보이자 다른 부스에서는 보기 힘든 대기행렬이 이어지고 있으며, VR게임 체험객들이 플레이하는 광경을 구경하고자 몰려든 참관객들로 통행에 불편함이 발생하는 진풍경도 관찰될 만큼 ‘스페셜포스 VR: ACE’ 부스가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어서 흥행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또한 ‘WORLD IT SHOW 2018’ 행사를 참관하고자 자사 부스를 방문한 국내외 유력 바이어 및 공간사업자들은 ‘스페셜포스’라는 경쟁력있는 IP와 e-스포츠에 특화된 ‘스페셜포스 VR: ACE’를 자신들이 구상하는 VR테마파크 구축을 위한 핵심 콘텐츠로 삼고자 ‘스페셜포스 VR: ACE’에 대한 구체적인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중국 및 일본, 동남아시아 유력 퍼블리셔 등과의 심도 있는 논의가 이어지고 있어 글로벌 VR 시장 개척을 위한 드래곤플라이의 행보가 가속화 될 것으로 확신한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ARVR 총괄 본부장은 “친구, 연인, 가족이 함께 멀티 플레이로 즐길 수 있는 ‘스페셜포스 VR: ACE’는 VR e-Sports에 최적화되어 개발된 점이 큰 특징으로, 글로벌 VR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는 필요충분 조건을 모두 갖추었다.”며 “이번 ‘WORLD IT SHOW 2018’에서 집중적으로 공개하는 ‘스페셜포스 VR: ACE’를 통해 글로벌 레벨의 차별화된 전투의 재미와 긴장감을 온몸으로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