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FK


CFK는 오늘(25일), 한국어화 발매 예정인 PS4 전용 신작 롤플레잉 게임 'Death end re;Quest(데스 엔드 리퀘스트)'의 전투 시스템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데스 엔드 리퀘스트'는 일본에서 4월 초 PlayStation®4 타이틀 발매 랭킹 1위에 빛나는 완전 신작 RPG. 게임의 ‘버그’를 테마로 현실 세계와 VRMMORPG 「월즈 오디세이」를 무대로 하는, 유명 어드벤처 시리즈 ‘콥스파티’의 시나리오 라이터 ‘케도인 마코토’가 그려내는 “99%의 배드 엔딩”이 기다리는 이야기가 전개된다.

'월즈 오디세이'에 갇혀버린 디렉터 ‘니노미야 시이나’와 현실 세계에서 그녀를 서포트하는 주인공 ‘미즈나시 아라타’가 헤쳐나가는 모험 속에서 다양한 수수께끼와 함께, 그들이 겪게 되는 공포와 불가피한 절망이 덮쳐오는 서스펜스 색이 강한 작품이다.

오늘 공개된 영상은 게임의 전투 시스템에 대해 안내하는 내용으로, 한 턴에 3번 행동할 수 있는 '트라이 액트'와 배틀 필드에 펼쳐진 버그를 이용한 '넉 백' 및 동료와 연계해 더욱 큰 대미지를 선사하는 '넉 블로우', 그리고 버그에 침식되는 것으로 강력한 힘을 자랑하는 '글리치 스타일' 등 전투 중에 사용할 수 있는 높은 전략성을 갖춘 다양한 시스템을 한글판의 플레이 영상으로 소개한다.

세계에 감춰진 수수께끼와 전율이 흐르는 서스펜스가 돋보이는 PS4 신작 롤플레잉 게임 '데스 엔드 리퀘스트'는 주식회사 랜드모아와의 협력으로 2018년 5월 31일(목)에 정식 발매된 예정으로 한정판은 95,000원, 통상판은 62,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