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업데이트로 토벌 임무 난이도 정복 보상이 추가되었다. 정복 보상은 각 토벌 임무에서 새로운 난이도를 최초로 클리어하면 획득할 수 있다. 기존에 토벌 임무를 진행했던 모험가들은 클리어한 난이도에 해당하는 정복 보상을 전부 받을 수 있다. 정복 보상을 모두 받았다면 현재 자신이 도전 중인 난이도보다 4단계 높은 난이도의 보상까지 확인할 수 있다.

정복 보상은 고대 금주화 5개, 3만 은화 등으로 시작해 단계가 높아질수록 그 양이 증가하며, 간간히 주어지는 블랙스톤은 잠재력 돌파에 큰 도움이 된다. 이는 조금 귀찮아도 높은 난이도 토벌 임무를 수동으로 플레이할 동기가 된다. 이전에 토벌 임무를 충실히 수행한 유저라면, 이번 업데이트로 1천만이 넘는 은화와 대량의 고대 금주화, 150개가량의 상급 무기/방어구 블랙스톤을 한 번에 받을 수 있을 것이다.

▲ 정복 보상은 토벌 임무 창에서 받을 수 있다

▲ 현재 최고 난이도보다 5단계 높은 정복 보상까지 확인 가능

▲ 약 1,600만 정도 있었던 은화는

▲ 정복 보상만으로 1천만가량 늘어났다! 상급 블랙스톤도 대량 수급


현재 검은사막 모바일에서는 총 15마리의 우두머리를 토벌할 수 있다. 각 우두머리는 토벌 단계가 오를 때 권장 전투력이 일정하게 오른다. 빨간코나 비겁한 베그는 126, 기아스와 티티움은 121, 머스칸은 130 등 우두머리마다 상승하는 수치는 다르지만, 이를 통해 아직 도전할 수 없는 단계의 권장 전투력을 예상해볼 수 있다.

난이도 정복 보상은 크게 고대 금주화, 은화, 블랙스톤으로 나뉜다. 모든 우두머리의 보상을 확인해 본 결과, 각 난이도를 최초로 클리어할 때마다 고대 금주화 - 은화 - 무기 블랙스톤 - 방어구 블랙스톤 순으로 정복 보상을 얻으며, 나중에 등장하는 우두머리는 이전 보상에서 1~3단계 정도 보상이 앞당겨진다. 예를 들어, 기아스 26단계 정복 보상인 고대 금주화 69개는 우라카나 쿠베를 토벌하면 15단계 정복 보상으로 얻는다.

다음은 모든 토벌 우두머리의 난이도와 권장 전투력, 정복 보상을 정리한 표다.

▲ 빨간코 ~ 비겁한 베그 권장 전투력과 정복 보상

▲ 알 룬디 ~ 머스칸 권장 전투력과 정복 보상

▲ 오르그 ~ 검은 갈기 권장 전투력과 정복 보상

▲ 사우닐 공성대장 ~ 쿠베 권장 전투력과 정복 보상

▲ 우라카 ~ 사형 집행인 권장 전투력과 정복 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