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가의 길드 증표는 어떻게 얻나요?"

베른에서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다 보면 '모험가의 길드 증표'를 모아 오라고 합니다. 갑자기 듣도 보도 못한 증표를 100개씩이나 모아오라고 하니 적지 않아 당황할 수 있을 텐데요. 모험가의 증표를 어떻게 구해야 할지 몰라 막막하셨던 분들이 많았으리라 생각합니다. 도대체 어디서 모험가의 길드 증표를 구할 수 있는 걸까요?

베른 북부 대륙에 위치한 라니아 마을에는 모험가의 길드가 있습니다. 모험가의 길드 안에 있는 임무 게시판에서 노란색 느낌표로 표시된 서브 퀘스트를 받아 완료하면 모험가의 길드 증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각 게시판의 이름에 따라 페스나르 고원, 베르닐 삼림, 그리고 파르나 숲으로 이동하여 진행하는 서브 퀘스트들입니다.

페스나르 고원, 베르닐 삼림, 파르나 숲으로 가면, 더욱 많은 서브 퀘스트(노란색 느낌표)를 발견할 수 있으며, 이들을 완료하면 모험가의 증표를 모을 수 있습니다.

100개 이후에는 600개를 모아오라고 하기 때문에 다소 지루한 반복작업으로 다가올지 모르겠지만, 퀘스트 완료 보상으로 꽤 많은 증표를 얻을 수 있어서 생각보다 빠르게 모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서브 퀘스트의 난이도도 매우 쉬운 편이라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지역별 임무 게시판을 확인합시다!

▲ 각 지역으로 이동해 서브 퀘스트를 진행하면 모험가의 증표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서브 퀘스트는 맵의 노란색 느낌표로 표시됩니다

▲ 처음에는 100개를 모아오라고 하지만...

▲ 이제는 모험가 길드 증표를 600개나 모아오라고 하는군요

▲ 기분 탓일지도 모르겠지만 증표는 생각보다 잘 모이는 편입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모은 모험가 길드 증표들은 단순히 퀘스트만을 위해서 필요했던 것일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NPC를 통해 강화 치유 물약으로 교환하는 것입니다.

모험가 길드 증표 교환 NPC는 라니아 마을의 모험가 길드 안에 있으며, 증표 하나에 강화 치유 물약 하나로 교환해줍니다. 강화 치유 물약은 생명력을 8초 동안 3600 회복시키며, 달인 치유 물약보다 좋으니 모험가 길드 증표로 반드시 교환해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 라니아 마을의 모험가 길드 안에서 증표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 효율 좋은 강화 치유 물약으로 꼭 교환해 둡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