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O.C


‘천공성 나르시아’는 고퀄리티 그래픽의 아름다운 배경을 통해 환상적인 동양 판타지를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특히, 오픈 필드를 자유롭게 비행하며 직접 고도를 조절하거나 방향을 변경하면서 더욱 긴장감 넘치는 비행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 또한 이 게임의 특징이다.

이용자는 게임 속 개성 만점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들이 가진 검, 활, 우산, 지팡이, 거문고, 환과 같은 고유의 무기를 사용한 자유도 높은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비롯해 캐릭터 육성의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다.


■ 아름다운 배경 속 자유롭게 즐기는 비행

‘천공성 나르시아’는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한 화려한 공중전투의 짜릿함을 선사하는 모바일 무협 MMORPG로 이용자는 어렵지 않게 35레벨에 도달하여 비행 전투를 즐길 수 있다. 2인 비행, 삼위일체 공중전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돼 끊임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화려한 날개를 달고 비행하거나 다양한 탈것을 이용해 하늘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마치 게임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경험을 할 수 있으며, 낮과 밤의 시간적 흐름에 따른 사실적인 변화를 통해 구주 대륙의 아름다운 배경을 통한 시각적인 즐거움도 선사한다.



■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는 즐거움

‘천공성 나르시아’는 아름다운 배경과 케미를 이루는 다양한 캐릭터도 갖추고 있다. 이용자는 종족과 성별, 3가지 직업 중 자신만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캐릭터별로 가지고 있는 검, 궁, 우산, 지팡이, 거문고와 같은 고유의 무기를 다양하게 조합할 수도 있다.

또한, 자유도 높은 캐릭터 커스터마이징과 개성 넘치는 고스튬도 마련되어 있어 캐릭터 육성의 즐거움 역시 만끽할 수 있다.



■ 리얼 라이프를 선사하는 다양한 콘텐츠

결혼, 육아, 요리 제작 등 단순한 퀘스트나 전투만이 아닌 생활 속 리얼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더욱 강화된 커뮤니티 콘텐츠도 마련되어 있다. 사제, 결혼 시스템을 통해 자신만의 전용 퀘스트를 만들어 독특한 임무를 수행해 나갈 수 있으며, 나만의 아이를 최고의 무협가로 성장시키는 육아 콘텐츠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파티 콘텐츠를 통해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며, 세력 확장을 위한 문파간의 치열한 PVP 전투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강렬한 액션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천공성 나르시아’는 현재 사전예약 진행 중으로, 오는 6월 5일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