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는 지난 4일, 10월 26일에 발매되는 '레드 데드 리뎀션 2'의 예약 특전과 3개의 에디션을 발표했다.

예약 특전에는 공통적으로 일반 말보다 더 강한 체력을 가진 '워 호스'와 생존을 위해 필요한 아이템 킷인 '무법자 생존 도구'가 포함됐다.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와 엑스박스 스토어로 디지털 사전 주문시에는 게임 내에서 사용되는 재화가 추가로 주어지며, 숨겨진 재물의 위치가 표시된 보물지도가 제공된다. 2018년 7월 31일까지 선주문했을 때 해당 보상들이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락스타 게임즈는 한정판 에디션 3종을 공개했다. '레드 데드 리뎀션2: 스페셜 에디션'은 레드데드 리뎀션2 본편과 함께 경주마와 안장을 제공하며, 이때 제공되는 말과 안장들은 스토리 모드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아서의 환경 인식 기술을 오래 지속해주는 탈리스만과, 말 타기 중 피해를 줄여주는 이구아나 스케일도 제공된다.

스페셜 에디션에서는 스토리 모드 보너스가 향상되며, 게임 내 일부 콜렉션이 할인된다. 아울러 스페셜 에디션 한정 복장인 누에보 파라이소 건슬링거 의상이 제공되며, 펌프 액션 산탄총과 권총, 랭카스터 바민 라이플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얼티밋 에디션은 스페셜 에디션 보상과 더불어 온라인 모드에서 사용 가능한 보너스 복장이 추가되며, 스페셜 에디션 보상에서 제공되는 총기를 온라인 모드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개인 캠프를 커스터마이징할 때 사용되는 생존자 캠프 테마도 제공된다.

마지막 에디션인 '수집가의 박스'은 특별 제작된 붉은색 금속 상자에 코인 및 목조 직소 퍼즐, 반다나, 보물지도, 핀 세트, 트럼프 카드, 실제 게임 내 상품들을 담은 카달로그,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은 12종의 카드 등 특전이 담겨져서 배송된다. '수집가의 박스' 에디션의 한국 출시 여부는 아직 미정이다.

레드데드 리뎀션2 스페셜 에디션과 얼티밋 에디션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및 엑스박스 스토어에서도 주문 가능하며, 얼티밋 에디션은 현재 락스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주문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락스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