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hase Online Company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 지사장 유창완)는 Loong Entertainment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천공성 나르시아’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천공성 나르시아’는 아름다운 배경을 자유롭게 비행하고 동양 판타지를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단순히 공중을 나는 것만이 아니라 아름다운 날개만큼 화려한 공중전투도 경험할 수 있어 이용자를 즐겁게 만든다.

또한, 자유도가 높은 커스터마이징을 제공하므로 이용자는 개성 강한 캐릭터를 만들 수 있고 검, 궁, 우산, 지팡이, 거문고와 같은 무기를 다양하게 조합하고 활용할 수 있다. 사제, 결혼 시스템과 같이 다른 이용자와의 커뮤니티를 즐기는 콘텐츠와 나만의 아이를 최고의 무협가로 성장시키는 육아 콘텐츠 등으로 색다른 경험도 할 수 있다.

‘천공성 나르시아’는 금일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일까지 진행하는 열렙 인증 이벤트에서는 50레벨을 달성하고 인증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5급 강화석과 연마철을 지급한다. 또한, 14일까지 전투력 랭킹 10위 내에 든 이용자에게는 5급 보석상자, 행운선물상자, 호박보옥을 제공하는 전투력 랭킹을 차지하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카페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천공성 나르시아’를 응원하는 글을 작성한 이용자에게 귀속원보 100개, 자신이 선택한 직업에 대한 공략이나 팁을 공유한 이용자에게 은화와 연마철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C.O.C 이종철 사업PM은 “아름다운 배경 속을 자유롭게 비행하는 동양 판타지 천공성 나르시아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를 통해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정식 서비스를 기념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으니까 많이 참여해서 푸짐한 보상을 받아보시고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천공성 나르시아’는 국내를 비롯한 해외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인기 아이돌 그룹 ‘하이라이트’를 홍보모델로 선정해서 게임을 다양하게 알려나가고 있으며 6월 12일 원스토어를 통해서도 런칭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