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레드 데드 리뎀션 2(RED DEAD REDEMPTION 2) 한국어판을 오는 10월 26일 PlayStation 4와 Xbox One으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금일(6월 7일)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899년의 미국. 보안관들이 얼마 안 남은 무법자 갱들을 사냥하면서 거친 서부 시대는 막을 내렸으며, 항복하지 않은 무법자들은 모두 죽임을 당했다. 서부 마을 블랙워터에서 강도 사건을 벌이다 크게 실패한 아서 모건과 반 더 린드 갱단은 도망칠 수밖에 없었고, 정부 요원과 일류 현상금 사냥꾼들에게 추격당하는 그들은 살아남기 위해 강도질과 도둑질, 싸움을 거듭하며 미국의 험난한 심장부를 달려나간다.

심해져 가는 내부 갈등으로 갱이 해체될 위기 속에서, 아서는 자기를 키워 준 갱에 대한 의리와 자신의 이상 중 하나를 선택해야만 한다. Grand Theft Auto V와 RED DEAD REDEMPTION의 제작사가 개발한 RED DEAD
REDEMPTION 2는 현대 시대가 시작될 무렵의 미국에서 펼쳐지는 장대한 서사시이다.

RED DEAD REDEMPTION 2 예약 특전 및 에디션 별 정보

■ RED DEAD REDEMPTION 2 예약 특전
모든 RED DEAD REDEMPTION 2 예약 구매에는 다음과 같은 스토리 모드용 콘텐츠가 제공된다.

전투마: 이 멋진 철회색 아르덴 전투마는 치열한 전투에서도 늘 믿음직스럽다. 평범한 말보다 두둑한 용기와 기력을 갖춘 이 말은 총격전이 벌어질 때 침착하게 대응하는 법을 알고 있다.

무법자 생존 도구: 무법자 생존 도구에는 체력과 데드아이를 채워주는 아이템 등을 포함하여 개척자의 힘든 생활을 버텨 내기 위해 꼭 필요한 여러 보급품이 포함되어 있다.

■ RED DEAD REDEMPTION 2: 스페셜 에디션
RED DEAD REDEMPTION 2: 스페셜 에디션은 다양한 스토리 모드용 특별 한정 콘텐츠를 제공한다.

스토리 모드의 은행 강도 임무와 갱 은신처: 아서와 몇몇 동료 갱단원이 과감한 계획을 세워 로도스 남부 마을에 있는 은행에 침입해서 강도질을 벌이는 은행 강도 임무를 특별 한정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다른 곳에서는 델 로보 갱단이 농장을 차지했다. 이 갱단의 은신처를 청소하고 은닉한 재산을 훔쳐 수익을 거두자.

대플 블랙 서러브레드(말): 이 서러브레드 경주마는 아름다운 반전 대플 블랙 코트를 지녔으며 놀라운 속도와 가속력으로 무리에서 선두를 지키게 해 준다. 그리고 진한 초콜릿색 가죽과 은색 메달로 장식된 특별 한정 누에보 파라이소 수제 안장도 획득할 수 있다. 이 말과 안장은 스토리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다.

부적 및 메달 게임 플레이 보너스: 이 특별한 스토리 모드용 아이템은 아서가 착용하고 있으면 도움을 받는다. 독수리 발톱 부적을 아서의 신발에 장착하면, 아서의 주변 경계 기술을 더 오래 지속하게 한다. 가방에 이구아나 비늘을 가지고 있으면, 아서가 말에 타고 있을 때 피해를 덜 받게 한다.

게임 플레이 부스트, 현금 보너스 & 할인: 다양한 특별 한정 스토리 모드 부스트, 보너스, 할인 등으로 아서가 거친 황무지에서 살아남아 갱단원과 캠프를 돕는 데에 도움이 된다. 기본 상태 부스트는 아서의 기력, 체력, 데드아이 기본 게이지에 유용하다. 반 더 린드 갱단과 함께 하는 강도 임무, 사냥과 동물 사체 판매 등에서 더 많은 현금을 받자. 반 더 린드 갱단의 캠프에 적용되는 모든 업그레이드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누에보 파라이소 총잡이 복장: 아서가 착용하는 이 특별 한정 스토리 모드 복장은 국경 남쪽의 카우보이와 강도가 입던 복장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이 복장은 챙이 넓은 검은색 카우보이 모자, 진한 인디고 코트, 낡은 챕스 청바지, 가죽 장갑과 부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추가 무기 무료 이용: 옛날 서부에서 살아남으려면 다양하고 좋은 무기는 필수이다. 스토리 모드의 게임 내 총포상에서 다음의 무기 3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강력한 볼캐닉 피스톨, 파괴적인 펌프 액션 샷건, 다용도의 랭카스터 바민트 라이플)

■ RED DEAD REDEMPTION 2: 얼티밋 에디션
RED DEAD REDEMPTION 2: 얼티밋 에디션은 스페셜 에디션에서 제공하는 모든 스토리 모드 콘텐츠는 물론, 다음과 같은 온라인용 추가 보너스를 제공한다.

보너스 복장: 2개의 온라인 캐릭터용 특별 한정 복장을 획득할 수 있다. 블랙로즈 현상금 사냥꾼 복장은 진한 빨간색 롱 코트와 금색 회중시계 줄이 달린 조끼, 초콜릿색 가죽 부츠 안으로 넣어 입은 짙은 색 바지로 구성되어 있다. 카퍼헤드 해결사 복장은 모피가 들어간 새들브라운 가죽 조끼, 투톤 장갑, 검은색 가죽 부츠 안으로 넣어 입은 가는 세로줄 무늬의 검은색 바지로 구성되어 있다.

블랙 체스넛 서러브레드(말): 인상적인 블랙 체스넛 코트를 지닌 이 인상적인 서러브레드 경주마를 타고 경쟁자들을 압도하고, 제트블랙 가죽과 금색 메탈 장식이 들어간 특별 한정 하이 플레인 커팅 안장도 받자. 이 말과 안장은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다.

생존자 캠프 테마 무료 이용: 생존자 테마를 무료로 이용하고 온라인에서 자신만의 개인 캠프를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다.

추가 무기 무료 이용: 온라인의 총포상에서 볼캐닉 피스톨, 펌프 액션 샷건, 랭카스터 바민트 라이플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랭크 보너스: 모든 얼티밋 에디션 플레이어들은 온라인에서 최대 25 랭크까지 더 빠르게 랭크를 올릴 수 있다.

레드 데드 리뎀션 2 예약 판매 및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 그리고 게임파라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