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락스타 게임즈


락스타 게임즈는 금일 GTA 온라인에 신규 변신 레이스 & 생성기가 업데이트 되었다고 밝혔다.

GTA 온라인에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새로운 무대가 등장했다. 이제 생성기에서 이동 수단과 기물, 날씨 변화 등 사용자가 다룰 수 있는 각종 항목에 다양한 확장 업데이트가 추가된다. 늘어난 추가 기물 제한 외에도, 이제 직접 타겟 어썰트 레이스, 함정이 가득한 심해 코스, 변신 레이스 워프 체크포인트로 순간 이동이 가능한 코스 등을 만들 수 있다. 생성기의 신규 기능과 업데이트에 대한 전체 내역은 지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7개의 새로운 Rockstar 생성 변신 레이스

새로운 7개의 Rockstar 생성 변신 레이스와 모든 Rockstar 생성 변신 레이스에 뛰어들어 6월 11일까지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받을 수 있다. 먼저, 하이퍼바이크를 타고 산책하는 노인, 과거 FIB 정보원, 호버링 자동차와 수륙양용 사륜 오토바이의 불타는 잔해 등 다양한 장애물이 등장하는 베스푸치 운하를 가로지를 수 있다. 또한, 제트팩과 삼각익 군용 폭격기를 번갈아 운용하기도 하며, 그로티 써킷, 전투기를 타고 진행하는 플레인 앤 심플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진보하는 기술을 따라가며 조종해야하는 모드, 터그 라이프, 트위스터 II등이 있다.

25만 GTA 달러 행사


지금부터 6월 11일 사이에 GTA 온라인에 로그인하면 특별 기념 GTA 달러 현금 행사에 등록 신청된다. 그런 다음 6월 14일 이후에 복귀하면 보너스 현금 250,000 GTA 달러를 받게 된다. GTA 달러는 6월 18일까지 여러분의 메이즈 은행 계좌에 모두 입금될 예정이다.

이동 수단 할인

이와 더불어 락스타 게임즈는 최신 유행 이동 수단을 일주일 동안 며칠에 걸쳐 가격 할인을 진행한다. 관련 정보는 Twitter, Instagram, Facebook에서 일간 특별 할인 소식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팬들의 사랑을 받는 '나가사키 쇼타로', '블레이저 아쿠아, '오셀럿 XA-21'까지 3대의 이동 수단은 일주일 내내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