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소개 - 음향기기 명가다운 고음질과 뛰어난 착용감

이번에 살펴볼 제품은 독일 음향기기의 명가로 알려진 젠하이저의 게임원 게이밍 헤드셋이다. 케이블 분리형 제품으로 PC와 스마트폰 등에서 사용 가능하며, 고성능 음질을 제공하는 헤드셋이다. 또한, 벨벳 소재의 이어패드와 헤어밴드로 장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하다.



▲ 제품의 스펙 시트


■ 패키지 구성

젠하이저 게임원 헤드셋의 구성품은 본체와 스마트폰용 케이블, PC용 케이블이다.


















■ 제품 외형



▲ 블랙 &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레드 컬러가 포인트 된 디자인

▲ 마이크를 올리면 자동으로 음소거가 되어 편리하다



▲ 노이즈를 거의 완벽하게 제거하는 고성능 마이크

▲ 오른쪽 드라이버 유닛에는 볼륨 조절 노브가 위치한다





▲ 드라이버 유닛은 좌우 10도 회전 가능해 사용자에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 헤드밴드는 약 55mm 정도 늘릴 수 있다



▲ 벨벳 소재의 이어패드와 헤드밴드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 제품의 활용

PC 본체에 연결해서 게이밍 헤드셋으로 사용할 수 있다. 헤드셋 리뷰를 진행하면서 늘 지인과의 음성채팅을 통한 테스트를 진행하는데 타 제품대비 음성전달력이 뛰어나며, 노이즈가 거의 없다는 평가를 지인에게 들을 수 있었다. 또한, 스마트폰에 연결하여 음악 감상에서도 좋은 소리를 들려줬다.

▲ 게임원 게이밍 헤드셋은 탈착이 가능한 분리형 케이블이 적용되었다

▲ 스마트폰용 4극 케이블을 연결한 모습

▲ 스마트폰에서 사용 시에도 뛰어난 음질을 보여준다

▲ PC용 Y젠더 케이블을 연결한 모습


■ 착용감

이어패드와 헤드밴드에 고급스럽고 매우 부드러운 벨벳 소재가 적용되어 있다. 드라이버 유닛은 좌우로 10도 정도 회전 가능하고 헤드밴드도 55mm까지 늘어나서 대부분의 머리 유형에 맞게 착용이 가능하다. 귀를 다 덮는 거대한 이어패드지만 오픈형과 동일하게 외부의 소리를 들을 수 있으며, 장시간 사용 시에도 아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착용감은 사용자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참고만 하자.














■ 마무리 - 저렴하지는 않지만 가치 있는 제품

지금까지 젠하이저 게임원 게이밍 헤드셋에 대해서 살펴보았다. 헤드셋치고는 20만원 내외의 금액이라 다소 높은 감은 있다. 하지만 음성채팅과 함께 게임을 즐기거나 음악감상을 해보면 감탄사가 나올 정도로 훌륭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리뷰한 헤드셋 중에서도 가장 뛰어난 편이었고 음향기기의 명가라는 수식어에 공감하게 되는 제품이었다. PC뿐만 아니라 휴대 기기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며, 최고수준의 음질은 당신의 귀를 더욱 즐겁게 해줄 것이다. 금액이 비싸더라도 뛰어난 음질을 원한다면 충분히 가치 있다고 볼 수 있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