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 카드 팩 기획 상품인 ‘다들 모여! 묶음 상품’을 6월 19일(화)까지 게임 내 상점과 블리자드 샵 뿐만 아니라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서 동시 판매한다.

‘다들 모여! 묶음 상품’은 신규 확장팩인 ‘마녀숲’을 비롯해 ‘코볼트와 지하 미궁’,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운고로를 향한 여정’과 하스스톤 오리지널 카드 팩 각각 2개씩, 총 10개의 카드 팩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다들 모여! 묶음 상품’은 하스스톤 게임 내 상점, 블리자드 샵, 11번가를 통해 8,000원에 구입 가능하며, 재구매가 가능해 친구들과 가족들에게도 선물할 수 있다. 11번가를 통해 구매할 경우 SMS로 코드가 발송되며, 발송된 코드는 Battle.net 내 게임 코드 등록 페이지에 7월 3일(화)까지 등록하여 사용 가능하다.

한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6월 13일(수) 하루 동안 하스스톤 게임에 로그인 하는 모든 이들에게 황금 카드로 구성된 황금 오리지널 카드 팩 하나를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 시간 기준으로 6월 13일(수) 새벽 1시부터 6월 14일(목) 오전 7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와 관련하여 단편 애니메이션 영상을 공개했다

하스스톤 및 그 신규 확장팩 ‘마녀숲’은 PC와 맥, iOS, 안드로이드로 플레이 가능하다. ‘마녀숲’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관련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