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는 금일(12일) 개최한 '소니 E3 2018 쇼케이스'를 통해서 레메디 엔터테인먼트의 최신작 '컨트롤(CONTROL)'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맥스페인', '앨런 웨이크', '퀀텀 브레이크'를 개발한 레메디 엔터테인먼트의 신작, '컨트롤'은 뉴욕의 빌딩 속에 자리잡은 기괴한 공간을 탐험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비밀요원 제시 페이드가 되어, 기괴한 공간을 탐험하며 진실을 알아가는 과정을 경험하게 된다.

게임은 '컨트롤'이라는 제목 그대로 물체를 조종하는 능력에 초점을 맞춘다. 염력과 같은 초자연적인 능력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주변 환경을 변화하고 이용하는 모습을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인공의 능력은 게임을 진행할수록 업그레이드하여 강화할 수 있으며, 때로는 새로운 능력을 획득하여 다양한 액션을 체험할 수 있다.

무언가를 조종하는 다양한 액션을 선보일 '컨트롤'은 Xbox One과 PS4, 스팀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구체적인 출시일은 정해지지 않은 상태다.








6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미국 LA 컨벤션센터에서 E3가 진행됩니다.박태학, 박광석, 김수진 기자가 현지에서 인터뷰, 체험기, 포토 등 따끈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 인벤 E3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