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국닌텐도


한국닌텐도(주)는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발매되는 3종의 소프트웨어 '슈퍼 스매시브라더스 얼티밋', '슈퍼 마리오 파티', '파이어 엠블렘 풍화설월'이 한국어판으로 출시된다고 밝혔다.

난투 액션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얼티밋'은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에 출전한 모든 캐릭터가 참전하며, 여기에 '스플래툰' 시리즈의 잉클링과 메트로이드의 리들리가 새로 추가됐다. 스테이지와 아이템, 어시스트 피규어 등이 업그레이드되어 전편보다 더 익사이팅한 배틀을 즐길 수 있다.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얼티밋'은 12월 7일 출시 예정이다.

'슈퍼 마리오 파티'는 주사위 보드 게임 형식으로 즐기는 '마리오 파티'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이번 작품에서는 모드에서는 각 캐릭터만의 독특한 주사위가 등장하는 등, 새로운 전략적 요소가 추가됐다. 또한 조이콘의 기능을 살린 미니게임들이 수록됐으며, 토이 파티 모드에서는 두 대의 닌텐도 스위치 화면을 다양한 모습으로 이어서 하나의 화면을 만드는 등 스위치의 다양한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슈퍼 마리오 파티'의 한국어판은 10월 5일 출시된다.

포드라의 땅에서 펼쳐지는 '파이어 엠블렘' 시리즈의 최신작 '파이어 엠블렘 풍화설월'도 한국어판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파이어 엠블렘 풍화설월'에서는 기존에 볼 수 없던 새로운 캐릭터들이 추가됐으며, 전투 중 각 유닛을 병사가 서포트하는 등 새로운 요소를 도입해 전략성을 강화했다. '파이어 엠블렘 풍화설월' 한국어판은 2019년 봄에 출시될 예정이다.





6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미국 LA 컨벤션센터에서 E3가 진행됩니다.박태학, 박광석, 김수진 기자가 현지에서 인터뷰, 체험기, 포토 등 따끈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 인벤 E3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