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GC 미드 시즌 난투 중계 화면

지난 9일부터 시작된 2018 히어로즈 글로벌 챔피언십(이하 HGC) 미드 시즌 난투 조별 예선 일정이 모두 종료되며 플레이오프 대진표가 확정됐다.

공개된 대진표에서 가장 눈에 띄는 매치업은 한국 1위 젠지와 유럽 1위 디그니타스의 승자조 경기다. 그룹 스테이지 A조에 속했던 젠지가 최상의 컨디션을 보이며 무실점 10연승을 달성한 가운데, 디그니타스는 젠지의 기세를 꺾을 수 있을까. 다음 승자조 경기는 템페스트와 템포 스톰의 대결로, 강호 발리스틱스를 세 번 연속으로 무찌른 템포 스톰이 템페스트를 상대로는 어떤 경기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패자조 1경기는 프나틱과 메소드의 유럽 내전이다. 2018 HGC EU의 상대 전적은 프나틱이 우세하지만, 이번 미드 시즌 난투에서 보여준 메소드의 기량은 흥미진진한 승부를 예고한다. 패자조 2경기는 발리스틱스와 히어로즈하스가 펼친다. 템포 스톰과의 순위결정전에서 무너지며 패자조에 속한 발리스틱스는 과연 어디까지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HGC 미드 시즌 난투 플레이오프는 16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다. 16일에는 8강 승자조 경기와 패자조 경기, 17일에는 결승진출전 및 패자조 2, 3라운드 경기가 펼쳐진다. 이후 18일에 진행되는 최종진출전과 결승전을 마지막으로 HGC 미드 시즌 난투의 모든 일정이 끝난다. 결승을 제외한 모든 경기는 5전 3선승제이며, 결승은 7전 4선승제로 진행된다. 또한, 승자조 결승 진출팀은 1세트 어드밴티지를 가진다.


■ 2018 히어로즈 글로벌 챔피언십 미드 시즌 난투 플레이오프 일정

16일(토) 오후 5시 - 그룹 스테이지 승자전, 패자전
17일(일) 오후 5시 - 패자전 2라운드, 결승진출전, 패자부활전
18일(월) 오후 10시 30분 - 최종진출전, 결승전
* 한국 표준시 기준
* 결승 제외 5판 3선승제, 결승전 7판 4선승제
* 승자조 결승진출팀 결승전 1세트 어드밴티지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