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이 웹게임 ‘뮤 템페스트(MU TEMPEST)’에 전보다 더 확장된 콘텐츠와 기념 이벤트 등 풍부한 내용으로 6차 업데이트를 준비해 회원들과 만났다.

웹젠은 오늘(6월 14일) ‘뮤 템페스트’의 점검 시간을 갖고 신규 지역 ‘아케론’과 관련 콘텐츠, 캐릭터 500레벨 이상만 참여할 수 있는 최상위 던전들을 공개하는 동시에, 자신의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11급 장비’ 등을 추가하는 ‘극(極)’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우선 ‘뮤 템페스트’에 정령족들이 평화롭게 살고 있는 ‘아케론’ 지역이 새로 추가됐다. 신규 지역이 공개됨에 따라 업적 달성 퀘스트는 물론, ‘잃어버린 땅’, ‘정예도전’ 등에서도 ‘아케론’ 던전에 참여할 수 있다.

‘블러드 캐슬’, ‘악마의 광장’, ‘칼리마’, ‘시련의 땅’ 등 ‘뮤 템페스트’의 인기 이벤트 던전에는 캐릭터 500레벨 이상 회원들부터 참여 가능한 상위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를 통해 회원들은 전보다 많은 경험치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최초로 공개되는 강력한 ‘11급 장비’와 ‘11급 코스튬 수집’, 고급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신규 보스 ‘선녀’ 등 다수의 매력적인 콘텐츠들이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됐다. 새롭게 추가된 ‘11급 장비’는 ‘아케론’ 지역에서 획득 가능하다.

한편, 웹젠은 6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매일매일 출석체크’ 이벤트, ‘주말 핫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인기몰이에 나선다.

‘뮤 템페스트’ 회원들은 6월 28일 정기점검 전까지 매일 접속만 해도 ‘귀속 다이아’, ‘경험치 물약’, ‘공격/방어 스크롤’ 등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출석체크 7일/14일차에는 ‘기절 면역’ 등 특수 능력을 가진 신기 ‘신의 방패’ 조각도 선물로 준다.

7월 1일까지 매주 주말에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해 ‘악마의 광장 초대장’, ‘투명 망토’ 등을 받을 수 있는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신규 서버 대상 이벤트도 준비했다. 업데이트 후부터 6월 21일 사이에 새롭게 열린 서버에 캐릭터를 생성하면 게임 초반에 도움되는 ‘육성 지원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레벨 달성에 따라 그에 맞는 등급의 무기 및 방어구를 지급받아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에 소비한 다이아 수량에 맞게 귀속 다이아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와, 최강의 ‘11급 2옵션 무기’를 얻을 수 있는 ‘다이아 소비 랭킹’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뮤 템페스트’의 6차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