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포노스(대표: 초지코 요리카츠)는 금일(14일) 냥코대전쟁에서 6월 14일부터 28일까지 주식회사 산리오의 캐릭터 구데타마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기간한정 '구데타마' 콜라보 뽑기 등장

이벤트 개최 기간 중, 고양이 기지에서 '레어 뽑기'버튼을 택하면 콜라보 한정 캐릭터가 출현하는 구데마타 콜라보 뽑기가 진행된다. 이번 콜라보 뽑기에서는 울트라 슈퍼 레어 신 캐릭터 '구데 냥코 머신'이 추가되었다.

■ 기간한정 '구데타마' 콜라보 스테이지 등장

이벤트 기간 중, 타이틀 화면의 레전드 스토리(이벤트스테이지)로 이동하여 '전투개시!!' 버튼을 탭하면 콜라보 한정 스테이지 '흐느적 흐느적'이 출현한다. 또한 콜라보 시작 3일 이후(6월 17일)부터는 '어차피 먹힐텐데' 스테이지가 추가로 출현한다.

콜라보 스테이지는 클리어 스코어에 따라 스코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콜라보 스테이지 '게으르느라 바쁨'에서는 클리어 스코어에 따라 대량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콜라보 시작 7일 후(6월 21일 0시)부터는 스테이지 클리어로 '구데타마 냥코'를 제 3형태로 진화시킬 수 있는 '각성한 구데타마 냥코의 습격!' 스테이지가 등장한다.


■ 한정 EX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페이스북 캠페인 개최

냥코대전쟁 공식 페이스북페이지에서 '구데타마X냥코대전쟁 콜라보 제 2탄 기념 선물팡팡캠페인'이 개최된다. 좋아요와 공유 수 합계 2,000건을 달서하면 콜라보 한정 EX캐릭터 '구데타마냥코' 및 달성 건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콜라보 굿즈를 선물할 예정이다.

[참가방법]
①냥코대전쟁공식페이스북페이지팔로우&좋아요
②’#구데타마냥코’ 해시태그가있는게시글을좋아요&공유

[개최기간]
2018년6월14일(12:00) ~ 6월19일(18:00)

[콜라보굿즈]
・구데타마×냥코대전쟁콜라보기념클리어파일
・구데타마×냥코대전쟁콜라보기념말랑말랑 키체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