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코잇]

코잇(대표이사 손창조)은 자사가 유통하는 에이수스의 하이엔드 메인보드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3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코잇이 유통하는 에이수스의 최신 메인보드들 중에서 메인스트림 시장을 겨냥한 주력 제품군인 프라임과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ROG 시리즈 ‘STRIX Z370-H, STRIX Z370-F, Z370-A’ 세 가지 모델은 고사양 PC를 꿈꾸는 파워유저와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코잇이 준비한 첫 번째 프로모션은 ‘40주년 한정판’인 인텔 코어 i7-8086K 프로세서와 코잇의 Z370 시리즈 메인보드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CR-201 ROG AURA SYNC Special Edition’ 쿨러를 제공하는 행사이며, 6월 12일(화)부터 6월 30일(토)까지 수량 한정으로 진행된다.

두 번째 프로모션은 코잇이 유통하는 ROG STRIX Z370-H, ROG STRIX Z370-F, PRIME Z370-A 메인보드를 구매시 6월 30일(토)까지 M.2 ADATA SSD 1:1 증정하며, 수량 한정으로 진행된다.

마지막 프로모션으로는 증정되는 SSD를 받지 않고 유기동물에게 사료를 전달하는 내용이다. 오는 6월 30일(토)까지 행사 대상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구매 제품 당 5만원이 구매자 이름으로 적립되어 이벤트 종료 후 구매자의 이름으로 유기동물 보호협회에 사료로 전달된다. 하이엔드 데스크톱 PC를 꾸미면서 유기동물들에게 크나큰 사랑도 베풀 수 있는 일석이조의 이벤트다.

코잇 관계자는 “코잇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ASUS의 기술력을 상징하는 주력 제품군인 프라임과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ROG를 소개해 열띤 호응과 코잇의 브랜드 가치 상승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라며, “인텔 프로세서와 만점 궁합을 자랑하는 Z370 메인보드 시리즈 고객들을 대상으로 세 가지 이벤트를 진행해 코잇 제품에 대한 고객 여러분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하며, 많은 참여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대중화를 위해 코잇이 국내에 선보이는 에이수스 최신 메인보드 5종은 강력한 기본기에 다양한 옵션과 구성을 가능해서 고객들이 요구하는 바들을 충족시키는데 부족함이 없다고 자신한다”라며, “이벤트로 코잇 에이수스 고객만을 위한 혜택을 제공해 세계 1위 메인보드 제조사인 에이수스 공식 유통사인 코잇의 로열티를 높여 나아가겠다”라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