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2K


2K는 출시예정인 대표 WWE 게임 시리즈 WWE® 2K19의 커버 슈퍼스타 AJ 스타일스를 공개했다. 20년 동안 수많은 업적으로 세계적인 인정을 받은 선수이자 함부로 대적할 수 없는 링 위의 경쟁자, 한편으로는 열정적인 비디오 게임 매니아인 "Phenomenal One(경이로운 자)" AJ 스타일스가 WWE 2K19의 캠페인 "Never Say Never(불가능은 없다)"의 막을 열고 팬들을 게임으로 초대한다. WWE 2K19은 2018년 10월 9일에 플레이스테이션4(PlayStation®4)와 엑스박스 원(Xbox One), 윈도우(Windows) PC 버전으로 출시될 계획이다.

AJ 스타일스는 "열렬한 게이머이자 프로와 개인적인 삶 양쪽에서 'Never Say Never(불가능은 없다)'를 대표하며 WWE 2K19 커버 슈퍼스타로 선정되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지난 해의 세스 롤린스부터 '더 록' 드웨인 존슨, 존 시나, 스톤 콜드 스티브 오스틴, 브록 레스너에 이어서, 위대한 WWE 2K 커버 슈퍼스타에 합류하여 시리즈에 저의 발자취를 남기게 되어 자부심을 느낀다. WWE 2K19의 가상의 링에서 끝없는 경이가 펼쳐칠 것"이라고 말했다.

크리스 스나이더(Chris Snyder) 2K 부사장은 "AJ 스타일스를 커버 스타로 선정하면서 WWE 2K19 의 슬로건을 'Never Say Never(불가능은 없다)'로 정했다. 2K는 매년 WWE 시리즈의 정통성 및 게임 플레이, 모드, 맞춤형 시스템, 독창적인 컨트롤에서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려 노력하고 있으며, 올해도 열정적인 전 세계 팬들에게 변함없이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