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프릭스가 완벽한 이니시와 한타 능력을 선보이며 1세트를 승리했다.

초반부터 바텀 지역에서 치열한 교전이 펼쳐졌다. '에이밍' 김하람의 모데카이저가 물렸지만, '투신' 박종익의 슈퍼 세이브가 나오면서 사상자가 나오지 않았다. 미드에서도 bbq 올리버스가 이렐리아의 궁극기를 사용해서 교전 유도를 했다. '쿠로' 이서행의 스웨인과 '스피릿' 이다윤의 녹턴이 빠르게 대처하면서 bbq 올리버스의 노림수가 무위로 돌아갔다.

곧바로 '템트' 강명구의 이렐리아가 라인클리어 도중 끊기는 사고가 발생했다. bbq 올리버스도 미드 다이브를 통해 '쿠로'의 스웨인을 잡아내며 손해를 매꿨다.

아프리카 프릭스가 모데카이저를 가진 장점을 살리며 드래곤을 연속으로 가져갔다. bbq 올리버스는 아프리카 프릭스가 드래곤을 치는 틈을 노려 전령을 처치했다. 아프리카 프릭스가 뒤늦게 저지했지만, 오히려 '투신'의 쓰레쉬가 끊기면서 손해를 입고 말았다.

23분, bbq 올리버스가 미드에서 한타를 걸었다. bbq 올리버스의 오른의 궁극기가 빗나간 반면, 아프리카 프릭스의 주효 스킬은 모두 적중했다. 결국, 아프리카 프릭스가 한타 대승을 거뒀고, 전리품으로 바론을 챙겼다. 바론 버프를 두른 아프리카 프릭스가 파죽지세로 진격했다. bbq 올리버스가 필사적으로 수비했지만, 역부족이었다. 결국, 아프리카 프릭스가 26분 30초 만에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