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프릭스가 bbq 올리버스의 '마타' 조합을 완벽하게 봉쇄하며 2세트를 승리했다.

초반부터 아프리카 프릭스가 '쿠로' 이서행의 리산드라로 강하게 라인 푸쉬를 하며 마스터 이의 성장을 방해했다. 탑에서는 '기인' 김기인의 잭스가 '크레이지' 김재희의 카밀을 상대로 압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9분 30초, '템트' 강명구의 타릭이 바론 둥지 앞에서 물리면서 자연스럽게 한타 구도가 만들어졌다. '트릭' 김강윤의 마스터 이가 분전했지만, 아프리카 프릭스의 강력한 cc 조합 앞에 제압당하고 말았다. 또한, 탑에서 '기인'의 잭스가 카밀을 솔로킬 내며 탑에서 압도적인 격차가 벌어졌다.

미드 2차 포탑이 공략당하자 마음이 급해진 bbq 올리버스가 한타를 걸었다. 마스터 이가 허무하게 제압당한 반면, 잘 성장한 '기인'의 잭스가 전장을 지배하면서 아프리카 프릭스가 한타 대승을 거뒀다. 16분 만에 글로벌 골드 격차가 1만 골드 가까이 벌어질 정도로 격차가 컸다.

시야를 완벽하게 장악한 아프리카 프릭스가 기습으로 bbq 올리버스의 핵심인 마스터 이를 제압했다. 20분에 등장한 바론을 빠르게 처치한 아프리카 프릭스가 탑으로 진격했다. 마지막 한타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둔 아프리카 프릭스가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