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bbq 올리버스


bbq OLIVERS LoL팀이 이스포츠 메타 분석 전문가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비비큐 올리버스팀은 최근 연패의 늪에서 탈출하고 반등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존 김가람 감독 이하의 3인 코칭스태프 체제에 LOL 이스포츠 메타 분석 전문가를 공개 모집하기로 결정하고 국내뿐 아니라 해외까지 범위를 넓혀 리쿠르팅에 나섰다.

이번 LOL 메타 분석 전문가 모집 지원은 이메일 지원(danny.jun@esportsconnected.com)을 통해 진행되며 게임 이용 제한, 해외 여행 등의 결격 사유가 없는 LoL 프로게임단 코치, 경기 분석가, 해설가 등을 대상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신청서에는 이름, 생년월일, 주소, 포지션, 소환사명, 현재 티어/최고 티어, 연락처, 대회입상 및 선수경력, 경기 분석 사례 및 벤치마크 예시 등의 항목을 작성하여 신청하면 된다.

bbq OLIVERS 송성창 사무국장은 "프로 이스포츠 경기 메타의 급변하는 추세는 이번 패치에서 멈추지 않고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경기메타분석은 매우 중요한 프로게임단 운영의 요소가 되었다. 메타 분석가를 공개 모집하는 이유는 기존에 알려진 코칭스태프 네트워크를 넘어 국내외 실력 있는 분석전문가를 찾고자 하기 때문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