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넷기어]


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는 글로벌 게임 비평 미디어인 ‘PC게이머’에서 실시한 게이밍 공유기 벤치마크 테스트에서 자사의 게이밍 전용 무선 공유기 XR500이 경쟁사 제품들을 모두 제치고 ‘최고의 게이밍 공유기’로 선정되었다고 전했다.

이번에 해당 제품을 ‘최고의 게이밍 공유기’로 선정한 ‘PC 게이머’는 PC게임 기반의 글로벌 게임 전문 비평 미디어이다. ‘PC 게이머’의 리뷰에서 XR500은 게이밍에 특화된 넷듀마 OS를 탑재하고 놀라운 속도의 혁신적인 기능을 지닌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이 미디어는 “XR500은 2.4GHz 대역의 속도 테스트에서 경쟁사들을 압도하는 성능을 보여 최고의 게이밍 공유기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XR500은 랙의 원인을 미리 파악하여 자신의 게임 환경에 맞는 최적의 상태를 지원하도록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지오 필터 기능, 다운로드 및 업로드 대역폭 등을 사전에 할당하고 제한할 수 있는 서비스 품질 콘트롤 기능, 게이밍 VPN 지원, 사이트 차단 및 사용량 제한 기능, 시간 사용량, 대역폭, 핑 등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대쉬 보드 등 다양한 특수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다.

또한, 해당 제품에는 차세대802.11ac 칩셋이 적용된 듀얼 밴드AC2600급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로 초고속 기가비트 속도를 지원하며 고성능 듀얼 코어 1.7GHz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있다. 4 x 4 쿼드 스트림 기술 및 MU-MIMO 기술 적용을 통해 여러 대의 모바일 기기에 동시에 데이터를 전송하더라도 속도 저하를 최소화하는 프리미엄급 제품이다.

넷기어 XR500 게이밍 공유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넷기어 홈페이지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