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큐닉스]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큐닉스(대표 김준길)가 큐닉스 PC방을 위한 방문 출장 서비스 프로그램인 ‘로켓맨’ 출장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큐닉스 언더독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로켓맨 A/S 서비스’는 큐닉스 언더독 모니터를 사용 중인 전국의 큐닉스 PC방을 대상으로 PC방 전용 제품의 초기 불량 발생 시, 일주일 이내 큐닉스 전담 기사가 직접 해당 PC방을 방문해 A/S를 진행하는 내용이다.

일주일 이내 방문하는 ‘로켓맨’ 서비스는 서울, 인천 경기 지역 수도권 기준이며, 그 외 지역의 경우 대량의 초기불량이 발생 시 방문 A/S를 진행한다. 또한, 초기 불량 기준은 구매 후 14일까지이다.

김준길 대표는 “현재까지의 A/S는 PC방에서 직접 센터로 보내야하는 번거로움과 수리기간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었다”며, “이번 방문 출장 서비스를 통해 큐닉스 PC방을 사용하고 계시는 많은 업주들의 편의가 개선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장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큐닉스 총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