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큐아이코리아


디큐아이코리아(대표 김동희)가 서비스하고 유니즈소프트(대표 윤요환)가 개발하는 ‘Road of Hero : 천사의날개’(이하 ‘로드오브히어로’)가 구글스토어스토어에 정식 런칭했다.

로드오브히어로 올해 5월 원스토어에 출시 된 후 뒤이어 구글플레이스토어 통해 오늘(6월 22일) 정식 출시를 하였다. 또한, 구글플레이 정식 출시에 맞춰 원스토어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을 하였다.

‘로드오브히어로’는 단순하고 쉬운 조작법과 정통 RPG 요소를 지닌 클리커 방치형 모바일 게임으로, 기존의 방치형 게임들이 단순함만 강조했던 것과 달리 ‘로드오브히어로’는 탄탄한 스토리와 방대한 콘텐츠를 더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로드오브히어로’의 대표적인 RPG 시스템은 서버간 PvP컨텐츠 대전, 파밍던전, 일일 랭킹전, 유저간 소통을 유도하는 길드시스템 및 출석 체크 시스템 등이 있다. 또한, 기존 세로형 모드만 제공했던 방치형게임들과는 달리 세로형과 가로형 모두 지원함에 따라 유저들이 취향에 따라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구현했다.

유니즈소프트(대표 윤요환)는 ’IP 컨텐츠들의 지속적인 확장으로 글로벌컨텐츠를 도모할 것’이라고 말하였고, 디큐아이코리아(대표 김동희)는 ‘ 국내시장 진출을 토대로 하여 향후 해외마켓진출을 통해 글로벌 컨텐츠로 확장할 것’이라고 말하였다.

현재 ‘로브오브히어로’ 원스토어 및 구글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런칭 상태로 되어 있고, 이를 기념한 출석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또한, 공식카페를 통해 쿠폰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애플 앱스토어 출시도 준비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