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이닉스소프트


아이닉스소프트(대표 김선구)의 한국형 판타지 ‘칼 온라인’은 2018년 새로운 지역인 망자의 안식처를 발표 했다.

업데이트 될 신규 지역 <망자의 안식처>에서는 지역적 특성에 맞게 풍, 수, 토 3개의 속성으로 나뉘어져 있고 그에 맞는 몬스터들이 존재한다고 한다. 강력한 산성 속성을 맞춰 각종 몬스터들과 전투를 할 수 있게 되어 이전과 다른 전투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강력한 몬스터가 배치되는 만큼 강력한 장비가 요구되지만 기존보다 장비 수급과 강화 난이도가 완화되어 강력한 몬스터를 잡기에 특화된 개선점으로 보인다. 또한 신규아이템과 신규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아이템도 이번에 획득이 가능하다고 하니 수집에 대한 재미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신규 지역 업데이트와 함께 탈것이 개선되어 새로운 전장에서 더욱 다양하고 빠른 전투로 새로운 전장을 누빌 수 있게 되었다.

이에, ㈜아이닉스소프트 관계자는 “새로운 지역 <망자의 안식처>에서 전투군마로 빠른 속도의 전투와 특수한 산성 전략으로 새로운 재미를 느끼며 많은 분들께서 즐겨 주시면 고맙겠다.” 라고 말했다.
새로운 지역 망자의 안식처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칼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