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를 사랑하는 모두에게 좋은 기회 같아요."

24일 서울 신도림 나이스게임TV 피시방에서 진행된 'WEGL THE GATEWAY: SC'(WEGL 더 게이트웨이 스타1) 랜파티 현장에 스타크래프트를 소재로 방송을 진행하는 인기 BJ 임홍규가 참가했다. 그는 이번 행사에서 팬 싸인회, 유저와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에 참가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팬 분들, 시청자 분들과 함께 무언가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다. 그래서 이렇게 오프라인으로 만나 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어 내게 소중한 추억이 됐다."

WEGL 행사에 참가한 임홍규는 행사 참가한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예전 아마추어 시절 자신의 모습이 떠올라 감회가 새로웠다고. 해설자의 입장에서 경기를 지켜보는 것도 새로운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아마추어들을 위한 행사가 그리고 리그가 소규모라도 계속 열렸으면 좋겠다. 꼭 프로게이머가 되는 걸 지향하지 않더라도, 길게 바라본다면 이 게임을 즐기는 모두가 함께 즐길 기회가 될 것이다. 차기 행사에도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한 번 참가하고 싶다."

그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스타크래프트를 사랑하는 많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참가를 망설인 스타크래프트 게이머들에게도 함께 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하기도 했다.

"스타크래프트를 아직까지도 사랑해주시는 팬 분들께 감사드린다. WEGL 랜 파티 행사는 아마추어, 준 프로 분들과 교류할 수 있는 소통의 장 역할을 하고 있으니 참가해본다면 좋은 경험이 될 듯 하다. 재미있게 판을 이끌어나간다면, 함께 하는 모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임홍규는 유저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에서 모두 손쉽게 승리를 거뒀다. 그가 참여한 이벤트 매치 영상은 아프리카TV WEGL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