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좋은제품연구소]

가전 디스플레이 시장에 새로이 등장한 기업 좋은제품연구소(대표이사 박현주)는 자사브랜드 QuQu(큐큐)의 55인치 UHD TV ‘G55N4K’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G55N4K’는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가성비를 갖춘 제품으로 UHD 해상도(3840x2160)의 광시야각을 지원하는 삼성 SVA패널을 장착하여 깨끗하고 선명한 화질 및 어떠한 각도에서도 왜곡없는 화면을 자랑한다. 또한, 크로마서브샘플링 4:4:4를 지원하고, 4개의 HDMI 포트와 다양한 영상 입력단자를 고루 갖추고 있어 셋톱박스, 게임기 등 여러 기기와 연결이 용이하고, 동영상, 사진파일, 음성파일을 지원하는 USB 단자를 제공한다.

블랙 하이글로시 베젤을 적용하여 더욱 깊은 몰입감을 주며 플리커프리, 로우 블루라이트 기술을탑재하여 장시간 TV를 시청하더라도 눈의 피로감을 덜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20W의 2채널 스피커를 탑재하여 현장감있는 사운드를 들려주며, 5ms의 빠른 응답속도로 PC를 연결하여 게임용으로 사용하여도 훌륭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좋은제품연구소의 박현주 대표는 “G55N4K는 뛰어난 디자인 및 합리적인 가격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자신있게 추천하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좋은제품연구소는 6월말 32인치 보급형 TV 출시가 예정되어 있는 등 뛰어난 가성비로 시장 점유를 늘려갈 계획이다.